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구독신청
기사제보
문의하기
회원가입
로그인
2025.06.06
(금)
동두천 17.6℃
구름많음
강릉 20.3℃
맑음
서울 18.2℃
구름많음
대전 18.5℃
맑음
대구 19.0℃
맑음
울산 20.0℃
맑음
광주 18.4℃
맑음
부산 19.1℃
맑음
고창 18.4℃
맑음
제주 21.3℃
맑음
강화 15.3℃
구름많음
보은 17.3℃
구름조금
금산 18.1℃
맑음
강진군 18.7℃
맑음
경주시 20.7℃
구름조금
거제 19.7℃
맑음
기상청 제공
검색어를 입력해주세요.
검색하기
전체기사
산업
화장품
OEM·ODM
원료
신제품/신기술
기업/인사
이미용
이너뷰티
건강/성형
교육
기관/단체
뷰티디바이스
브랜드 심층분석
유통
백화점
면세점
로드숍
H&B
홈쇼핑
온라인
경제
국내
해외
증권
디지털
중소기업
라이프
식품/음료
생활용품
글로벌
중국
아시아
미주
유럽
소비자
소비자보호
소비자정책
환경·안전
오피니언
인터뷰
취재파일
칼럼/사설
연재
신제품/신기술
홈
산업
신제품/신기술
더샘, 피부 영양감 채워주는 ‘스네일 에센셜‘ 론칭
황금달팽이 콜라겐 콤플렉스가 함유된 안티 링클 집중 케어
이동기 기자 thk@cncnews.co.kr
등록 2025.02.06 15:57:38
URL복사
목록
메일
프린트
스크랩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더샘이 푸석한 피부에 깊은 영양감을 채워주는 ‘스네일 에센셜’을 선보인다. ‘스네일 에센셜 이엑스’ 라인은 황금달팽이 콜라겐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매끈한 피부결을 가꾸는 데 도움을 주는 안티 링클 집중 케어 라인이다.
푸석해진 피부에 진한 영양감을 선사하여 특히 춥고 건조한 날씨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대표 제품으로는 ‘스네일 에센셜 이엑스 링클 솔루션 토너·에멀젼·에센스·아이 크림·크림’ 등이 있다.
2월 한달 간 프로모션을 통해 ‘골드 스네일 센서티브 멀티 세럼’을 증정한다. 달팽이점액여과물과 24K 골드가 함유되어 탄력 잃은 피부에 탄탄한 영양을 주며, 롤온 어플리케이터를 통해 부드러운 마사지 효과를 선사한다.
이동기 기자
의 전체기사 보기
페이스북
엑스
카카오톡
네이버블로그
네이버카페
밴드
Copyright ©2017 CNCNEWS. All rights reserved
헤드라인
더보기
4월 화장품 온라인 매출 8.6%↑... 이상 기후, 배송 경쟁 때문
K-화장품의 세대교체... 매출 상위 21개 중 창업 15년 이내 10개사
5월 화장품 수출 9.6억달러 9%↑... 중동+CIS 1.5~3배 증가
“클릭 한번으로 원하는 국가의 최적 바이어 찾기” 전략 공개
9개국 규제당국과 협력회의 개최... 8개국+28개 기업 직접 소통
포토
“화장품=언어” 25개 국가 셀러와 만남
미스 인터콘티넨탈 코리아 2020 메트로폴리탄
[포토뉴스] 코스모프로프 뷰티 박람회 성황
[포토뉴스] 누가 더 인기 있었을까요?
[포토뉴스] 화수협 중국수출사관학교 4~6강
[포토뉴스] 화수협 중국수출사관학교 개강
[포토뉴스] 화수협-안양시뷰티기업인협회 MOU
중국수출사관학교 1기생 모집합니다
부산화장품, 의회+시+협회 삼위일체 육성
KOTRA, K-뷰티 ‘대중 수출 활성화’ 고삐 죈다
영상
더보기
K-뷰티, 그게 뭐라고?! 2
K-뷰티, 그게 뭐라고?!
제1회 KVF(코리아 버츄얼 유튜버 페스티발) 행사
중국수출사관학교 3기 후보생 모집
[영상뉴스] ALC21 Vlog 브이로그 #4 대한민국 서울, 마케팅
산업
유통
오피니언
1
미국 국가별 상호관세 발표, 한국 25% 부과... 화장품 영향은?
2
“라벨링이 ‘수출 잘하는’ 최선의 방법이자 최고의 사전 준비”
3
베트남, 2월 18일부터 모든 역직구 화장품에 대해 10% 부가세 부과
4
미래를 바꾸는 안티에이징... K-화장품의 새로운 기회
5
『화장품의 정석』 펴낸 김주덕 교수... “소비자와 대화에서 K-코스메틱 미래 구상”
6
2025년 바뀌는 법안, 규제 총정리... 외부포장 기재·표시 2월부터 시행
7
화장품 원산지 증명, 입증서류 기존 8종 → 1종으로 간소화
8
[인터뷰] 화장품 헤드헌터 최선희 대표... “인재 영입=이직, 신뢰도 높은 매칭시스템 보유”
9
러시아, 10월 1일부터 화장품 라벨링 의무제 시행
10
FDA, 탈크(Talc) 화장품에 안전기준 강화된 가이드라인 요구
1
1월 화장품 온라인 침투율 43%... 그러나 온+오프 판매는 17.2%↓
2
화장품 등 보건·위생용품이 뒷광고 24%로 가장 많아... 2만2천건 적발
3
더샘, 다이소 입점 라인 ‘드롭비 컬러즈’ 신제품 출시
4
씨엠에스랩, 연어 PDRN 함유 스킨케어 & 필링 제품 5종 다이소 론칭
5
에뛰드, 다이소 입점 서브 브랜드 PLAY 101 신규 론칭
6
화장품 매출 41%(on) vs 59%(off)... 이커머스 플랫폼, 검색형 → 발견형 쇼핑으로 패러다임 전환
7
2월 화장품 온라인 매출 13.6%↑... 그러나 소비 둔화에 중소기업 어려움
8
고운세상코스메틱 메이크업 브랜드 ‘힐어스’ 시코르 공식 입점
9
인셀덤의 ‘㈜리만코리아’, 미등록 다단계 영업행위로 고발·시정명령 받아
10
2분기 소매시장 체감경기 ‘75’... 4분기째 하락, 내수 활성화 시급
1
“라벨링이 ‘수출 잘하는’ 최선의 방법이자 최고의 사전 준비”
2
올리브영 vs 다이소, 화장품 기업의 선택 기준은?
3
『화장품의 정석』 펴낸 김주덕 교수... “소비자와 대화에서 K-코스메틱 미래 구상”
4
[인터뷰] 화장품 헤드헌터 최선희 대표... “인재 영입=이직, 신뢰도 높은 매칭시스템 보유”
5
K-뷰티의 지속가능한 ‘블루오션’ 시장은?
6
볼로냐 단상(斷想)... “팔리는 것보다 오래 기억 되는 것”
7
'25년 1분기, 화장품 총 수출 중 중소기업 비중 70.5%로 확대(+3.4%p)
8
마리스그룹 왕양(王阳) 회장 “韓·中 화장품시장 성공 디딤돌 마련하는 신뢰 파트너로 도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