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대표이사 임진서)이 다이소와 협업한 메이크업 라인 ‘드롭비 컬러즈’의 제품 라인업을 확장한다.
이는 약 2년 만에 선보이는 신제품이다. 파운데이션, 메이크업 베이스 등의 피부 메이크업과 컨실러뿐만 아니라 블러셔 대용으로 사용 가능한 스틱 등의 색조로 구성됐다.
‘드롭비 컬러즈 커버 픽 파운데이션 리뉴’는 바르자마자 피팅 되는 고밀착 제형이다. 다크닝 없이 하루 종일 화사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고 한다. 피부에 가볍게 착 붙는 고밀착 커버 빌더블 텍스처로 깔끔한 피부 표현을 연출해 준다. ’01 라이트 베이지’와 ’02 내추럴 베이지’ 2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각자의 피부 톤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드롭비 컬러즈 베일 스킨 톤업 베이스’는 칙칙하고 불규칙한 피부톤에 생기를 부여해 주는 톤업 베이스다. 끈적임, 답답함 없이 사계절 모두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수분 가득 마일드한 텍스처로 무너짐, 건조함, 들뜸 없는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한 번의 터치로 다크서클을 완벽하게 커버해 주는 스틱 컨실러 ‘드롭비 컬러즈 아이 실러 스틱’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내장된 팁으로 브러쉬나 퍼프 없이도 쉽게 블렌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밝은 피부용 ’01 페어 피치’와 어두운 피부용 다크서클 커버에 적합한 ’02 뉴트럴 피치’ 총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드롭비 컬러즈 컨실 팟’은 앞 볼, 팔자주름 등 꺼진 부위 볼륨을 살려주는 ’01 화이트’, 블러셔 겸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02 핑크’, 다크서클 전용 컬러 ’03 살몬 베이지’, 잡티 커버 전용 컬러 ’04 커버 베이지’ 등 총 4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콤팩트한 사이즈로 수정 화장용으로 휴대하기 편리하다.
‘드롭비 컬러즈 스틱’은 수분 광채 하이라이팅이 가능한 ’01 윤광 샴페인 빔’을 포함해 블러셔로 활용 가능한 ’02 블러셔 피치문’과 ’03 블러셔 로지베리’, 쉐딩 전용 컬러 ’04 쉐딩 브론저’로 구성됐다. 스틱밤 텍스처로 끈적임 없는 보습감을 부여해 간편하게 물광 연출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