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구독신청
기사제보
문의하기
회원가입
로그인
2025.04.02
(수)
동두천 14.3℃
흐림
강릉 14.8℃
구름조금
서울 14.4℃
흐림
대전 16.2℃
맑음
대구 15.3℃
맑음
울산 14.3℃
맑음
광주 15.8℃
맑음
부산 14.4℃
맑음
고창 15.5℃
구름조금
제주 14.9℃
맑음
강화 10.3℃
흐림
보은 14.7℃
맑음
금산 16.2℃
맑음
강진군 17.2℃
맑음
경주시 14.9℃
맑음
거제 15.0℃
맑음
기상청 제공
검색어를 입력해주세요.
검색하기
전체기사
산업
화장품
OEM·ODM
원료
신제품/신기술
기업/인사
이미용
이너뷰티
건강/성형
교육
기관/단체
뷰티디바이스
브랜드 심층분석
유통
백화점
면세점
로드숍
H&B
홈쇼핑
온라인
경제
국내
해외
증권
디지털
중소기업
라이프
식품/음료
생활용품
글로벌
중국
아시아
미주
유럽
소비자
소비자보호
소비자정책
환경·안전
오피니언
인터뷰
취재파일
칼럼/사설
연재
기업/인사
홈
산업
기업/인사
아모레퍼시픽홀딩스, 산불 피해 복구에 2억 원 기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통해 이재민 지원 및 피해 지역 복구에 사용 예정
이동기 기자 thk@cncnews.co.kr
등록 2025.03.27 16:32:44
URL복사
목록
메일
프린트
스크랩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아모레퍼시픽홀딩스가 경남 산청, 경북 의성 등 영남 지역에서 발생한 대형 산불의 피해 복구를 위해 성금 2억 원을 기부했다.
기부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피해 지역의 신속한 복구와 이재민 지원 등에 사용 예정이다.
이동기 기자
의 전체기사 보기
페이스북
엑스
카카오톡
네이버블로그
네이버카페
밴드
Copyright ©2017 CNCNEWS. All rights reserved
헤드라인
더보기
2월 화장품 온라인 매출 13.6%↑... 그러나 소비증가세 둔화로 기업들 어려움
K-뷰티 훨훨~ 역대 최대 실적... 1분기 화장품 수출 26억 달러 13%↑
3월 화장품 수출 24.4%↑... 1분기 누계 26억달러(13.6%↑)
C-뷰티 내수 점유율 확장 이어 해외진출 러시
스킨1004, 아프리카 대형 리테일 입점
포토
“화장품=언어” 25개 국가 셀러와 만남
미스 인터콘티넨탈 코리아 2020 메트로폴리탄
[포토뉴스] 코스모프로프 뷰티 박람회 성황
[포토뉴스] 누가 더 인기 있었을까요?
[포토뉴스] 화수협 중국수출사관학교 4~6강
[포토뉴스] 화수협 중국수출사관학교 개강
[포토뉴스] 화수협-안양시뷰티기업인협회 MOU
중국수출사관학교 1기생 모집합니다
부산화장품, 의회+시+협회 삼위일체 육성
KOTRA, K-뷰티 ‘대중 수출 활성화’ 고삐 죈다
영상
더보기
K-뷰티, 그게 뭐라고?! 2
K-뷰티, 그게 뭐라고?!
제1회 KVF(코리아 버츄얼 유튜버 페스티발) 행사
중국수출사관학교 3기 후보생 모집
[영상뉴스] ALC21 Vlog 브이로그 #4 대한민국 서울, 마케팅
산업
유통
오피니언
1
화장품 홍보 문구 중 "병원용, 엑소좀, 마이크로니들, 피부 나이" 사용 못한다
2
화장품, 2024년 시그널과 2025년 전망... ① 수출100억달러+인디브랜드 전성시대
3
[신년 인터뷰] 리봄화장품㈜ 임석원 대표... “OTC+특수인증 ODM ‘태풍의 눈’ 될 것”
4
2025 유통 시장... 올리브영 독주, 면세점 고전, 이커머스 AI 검색 앱 등장
5
인도네시아, 화장품 통지시스템 3.0 출시... 관세 인상여부 촉각
6
‘비건’ 마케팅보다 이젠 ‘ESG’ 리스크에 집중해야
7
⑥ OTC 자외선차단제... 2년간 수입 거부 231건, K-인디의 ‘스트레스’
8
⑦ ESG... ‘친환경 쓰나미’ 新통상규범으로, 美 수출기업 EPR 비용 부담
9
베트남, 2월 18일부터 모든 역직구 화장품에 대해 10% 부가세 부과
10
'24. 11월 화장품 온라인 침투율 41%... 소매판매액↓ 상대적으로 온라인 비중↑
1
2025 유통 시장... 올리브영 독주, 면세점 고전, 이커머스 AI 검색 앱 등장
2
'24. 11월 화장품 온라인 침투율 41%... 소매판매액↓ 상대적으로 온라인 비중↑
3
화제 모은 화수협 ‘군납세미나’... “MZ세대에 브랜드 인지도 상승 효과↑”
4
아모레퍼시픽의 ‘에딧샵’ 신성장채널 되나? 론칭 10개월만에 매출 165%↑ 판매원 5만 7천명↑
5
‘24년 화장품 매출 34.3조원(2.4%↓)... 2년 연속 감소 5조원대 증발
6
소비위축 장기화 우려... ’25. 1분기 소매유통경기전망지수(RBSI) '77'
7
“내년 소비심리 위축에 유통 성장 0.4%에 그칠 것”
8
화장품 등 보건·위생용품이 뒷광고 24%로 가장 많아... 2만2천건 적발
9
1월 화장품 온라인 침투율 43%... 그러나 온+오프 판매는 17.2%↓
10
더샘, 다이소 입점 라인 ‘드롭비 컬러즈’ 신제품 출시
1
[신년 인터뷰] 리봄화장품㈜ 임석원 대표... “OTC+특수인증 ODM ‘태풍의 눈’ 될 것”
2
화장품 생태계, 누가 성장동력인가? 인디 브랜드 10위권 진입 왜 없나?
3
‘비건’ 마케팅보다 이젠 ‘ESG’ 리스크에 집중해야
4
“라벨링이 ‘수출 잘하는’ 최선의 방법이자 최고의 사전 준비”
5
『화장품의 정석』 펴낸 김주덕 교수... “소비자와 대화에서 K-코스메틱 미래 구상”
6
올리브영 vs 다이소, 화장품 기업의 선택 기준은?
7
인공지능 기본법과 화장품산업... AI 콘텐츠 표시 및 안전성 확보 의무
8
[인터뷰] 화장품 헤드헌터 최선희 대표... “인재 영입=이직, 신뢰도 높은 매칭시스템 보유”
9
K-뷰티의 지속가능한 ‘블루오션’ 시장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