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단체

‘K-헬스케어포럼’ 창립

국립 강원대 출신 화장품·제약·의료분야 동문 40여 명으로 구성
초대 회장에 박순만 엘엔케이바이오메드 부회장 선출

오늘(4월 13일) K-헬스케어포럼이 출범했다. K-헬스케어포럼은 국립 강원대학교 출신 중 화장품 및 뷰티산업·의료·제약·신약개발·생활건강 등에 종사하는 동문들로 구성됐다.


창립총회에는 조준형 대외협력 부총장, 정연호 의생명과학대학 학장, 최용순 선도대학육성사업단 운영위원장 등 강원대 관계자와 박순만 부회장(엘엔케이바이오메드) 및 창립 멤버 40여 명 등 모두 100여 명이 참석 성황을 이뤘다.



K-헬스케어포럼은 2년 여 친목활동을 지속하다 동문들의 교류 및 후배의 취·창업 지원 발전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정식 창립됐다.


포럼에서는 CJ헬스케어 이송진 박사가 ‘제약산업 동향 및 전망’을, 대봉LS의 이재영 박사가 ‘화장품산업 동향 및 전망’을 각각 발표했다. 이어 열린 창립총회에서는 회원 상호 간 지위 향상, 사업 확장 지원, 장학금 조성 등의 목적사업을 규정한 정관을 통과시키고, 임원을 선출했다.


K-헬스케어포럼 초대 회장으로 박순만 엘엔케이바이오메드 부회장을, 감사로는 송병근 회원을 선임했다.


박 회장은 강남교육장을 역임하고 현재 LNK Biomed 부회장으로 재직 중이다. 송 감사는 차병원 재무담당 부사장을 거쳐 삼육학원 소속 사회복지법인 SRC 감사를 맡고 있는 재무·감사 분야 전문가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