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6월 13일 오픈

안티-폴루션, 인캡슐레이션, 보존제 등 세 가지 제품 트레일에서 동향 파악 가능

오는 6월 13일 인-코스메틱스 코리아가 코엑스전시장에서 개막한다.



전세계 퍼스널 케어 업계의 관심사는 단연 포물레이션 기법 발전 동향과 독특한 뷰티 콘셉트에 유용한 신기술. 이에 따라 코스메틱 화학전문가, 개발자 등 관련 업계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그룹에서 6월 13일 최초로 개최하는 포뮬레이션 데이(https://bit.ly/2BZgrrQ)는 중요한 기술 정보, 실용적인 조언과 소비자 통찰력을 제공한다.


제품 개발 전문가가 진행하는 특별한 세션에 참석하는 참석자들에게는 포뮬레이션 데이에만 제공되는 정보성 혜택뿐만 아니라 17개 글로벌 공급업체가 새롭게 선보이는 30개의 포뮬라 정보가 담긴 포뮬레이션 가이드북이 제공될 예정이다. (포함 업체: AkzoNobel Surface Chemistry Pte, Ashland, Grant Industries, Lucas Meyer Cosmetics, Seppic Asia 등)


더불어, 코스메틱 화학자들에게는 영예의 포뮬레이션 어워즈에 참석해 새로운 콘셉트와 원료를 파악하고 수백 명의 업계 전문가들과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이번 전시회에는 250개가 넘는 세계 유수의 공급업체가 선보이는 새로운 원료와 기술을 접할 수 있다. 관람 편의성을 위해 △안티-폴루션 △인캡슐레이션 △보존제 분야의 혁신 원료들로 구성된 3 가지 제품 트레일을 제시한다.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전시 책임자인 사라 깁슨은 “올해 행사를 준비하면서 마음 속에 하나의 목표가 있었다. 바로 뷰티 업계의 수도로서 한국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수 있도록 R&D 팀을 지원하는 것, 새롭게 선보이는 포뮬레이션 데이는 코스메틱 화학자들에게 영감을 부여, 새로운 아이디어를 얻고 보다 효과적인 포뮬레이션을 만들어내도록 도와줄 뿐만 아니라 참가한 공급업체들은 R&D 팀에게 새로운 원료를 파악하고 소싱하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을 가져다 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