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단체

보건산업진흥원 ‘공공혁신 국민 아이디어’ 공모

31일까지 공모전 진행, 기관 혁신 추진과정에 국민·고객 의견 적극 반영 및 사회적 가치 실현 목적

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이영찬)이 7월 31일까지 ‘공공혁신 국민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한다. 기관 혁신 추진과정에 국민과 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공공기관으로 거듭나기 위함이다. 



25일 진흥원에 따르면 이번 공모전으로 국민의 생각과 아이디어를 수렴하고 기관의 공공혁신 추진 과정에 반영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공모전을 통해 국민과 함께 혁신과제를 발굴하고 국민의 생각을 더한 혁신계획을 수립해 기관의 공공혁신을 추진할 예정이다.

공모분야는 △업무의 공공성 제고 △일하는 방식 및 서비스 개선 △민간 일자리 창출 △지역경제 활성화 등 진흥원과 관련 4개 혁신분야다. 또 공모 분야별 우수 아이디어 총 12건에 진흥원장상 및 상금(분야별 최우수 100만원, 우수 50만원, 장려 20만원)을 수여한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참여방법은 진흥원 홈페이지의 ‘알림마당-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보건산업진흥원 이영찬 원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진흥원이 공공혁신 선도기관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국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