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5만 팬덤 움직인 'EXO 태국 팬 사인회'

네이처리퍼블릭, 6일 아이스 수딩젤 등 론칭 기념 방콕 센트럴 월드몰 EXO 팬 사인회 개최

네이처리퍼블릭(대표 호종환)이 6일 오후 태국 방콕의 센트럴 월드(Central World) 쇼핑몰 야외 광장에서 전속모델 EXO(엑소)와 함께한 팬 사인회를 개최했다. 
 
이번 팬 사인회는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아이스 수딩젤’,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마스크 시트’ 신제품 론칭 기념과 현지 고객에 대한 감사를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네이처리퍼블릭에 따르면 글로벌 인기를 실감하듯 EXO를 직접 보기 위해 전날부터 몰린 팬들과 현지 언론의 열띤 취재로 쇼핑몰 주변 일대는 인산인해를 이뤘다. 또 광장에 설치된 대형 전광판에서 EXO가 등장하는 ‘아이스 수딩젤’과 ‘보송 선스틱’ 영상이 상영되자 팬들은 떠나갈듯 함성을 쏟아냈다. 

EXO는 무더운 날씨에도 사인회 현장을 찾아준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또 각자 좋아하는 제품을 소개하는 등 자신만의 뷰티팁을 전했다. 멤버들은 시종일관 환한 미소로 일일이 팬들의 눈을 맞추며 대화를 나누는 등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냈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함께하지 못한 글로벌 팬들을 위해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채널에서 라이브 방송으로 현장의 생생함을 전달했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한류 열풍의 중심지인 태국은 베트남과 캄보디아 등 인근 국가에 문화적 영향력이 크다. 동남아시아에서 매우 중요한 시장”이라며 “네이처리퍼블릭은 현지 고객과의 친밀감을 높이기 위해 지난 2016년에 이어 두 번째로 EXO와 함께한 태국 팬 사인회를 기획했다. 현지 마케팅 및 SNS 강화를 통해 접점을 확대하고 소통의 폭을 넓힐 계획이다”고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2015년 아세안 최대 뷰티 시장인 태국에 진출했다. 뛰어난 제품력은 물론 자연주의 브랜드 철학과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현지화 전략을 펼치며 현재 17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