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빛나는 여성의 당당함, AGE 20’s ‘리얼 다이아몬드 에디션’

애경산업, 커버팩트 누적매출 4700억원 기념 시즌 10.5 한정판 출시, 9월 2일 GS홈쇼핑 첫 론칭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 이윤규) 베스트셀러 AGE 20’s(에이지투웨니스)가 시즌 10.5 ‘리얼 다이아몬드 에디션’ 한정판을 선보인다. 9월 2일 저녁 7시 30분 GS홈쇼핑에서 125분 동안 첫 방송을 시작하고 홈쇼핑 방송 전에는 GS홈쇼핑 온라인몰에서 사전구매할 수 있다.



‘에센스 커버팩트’ 국내 홈쇼핑 누적판매 4700억원을 기념해 새롭게 선보이는 ‘리얼 다이아몬드 에디션’은 다이아몬드가 모티브다. 언제 어디서나 빛나는 당당한 여성의 모습을 보석의 빛과 화려함을 그대로 디자인에 적용했다. 또 한 번에 메이크업과 피부케어가 가능하다.

특히 역대 최고의 폭염이 지속되던 이번 여름철, 자외선 등 외부환경으로 자극받은 피부를 메이크업부터 기초케어 제품까지 피부 진정에 초점을 맞췄다. 피부 진정에 도움 주는 알로에베라꽃, 병풀추출물 등을 함유했다. 피부 보습에 효과적인 엑토인 성분과 히알루론산이 건조함으로 예민해질 수 있는 환절기에 피부케어에 좋다.

또 제품에 다이아몬드 파우더를 함유했고 에센스 함유량을 71%까지 올려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표현할 수 있다. 커버력과 지속력은 물론 트리플 탄력 임상 등 39가지의 최다 임상시험을 완료했다.

‘리얼 다이아몬드 에디션’은 △에센스 커버팩트 RX 본품 2개 △에센스 커버팩트 리필 3개 △다이아 실크 앰플 에센스 △실크 뉴트리 크림 △업텐션 립글로우 랜덤 증정 1종으로 구성했다.

한편 AGE 20’s의 에센스 커버팩트는 2013년 첫 방송 판매 이후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탄탄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시즌1부터 10까지 국내 홈쇼핑 누적 판매수량은 670만 세트, 누적매출 4,700억원을 기록했다. 또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는 2016년 중국에 이어 올해 일본 시장까지 진출하는 등 글로벌 브랜드로서 성장하고 있다.

CNCNEWS=차성준 기자 csj@cnc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