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디바이스

롯데百 MVG 선택한 뷰티 디바이스 1위는 ‘카사업’

코리아테크 뷰티 디바이스 ‘CAXA UP’,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MGV’s PICK 1위 등극

뷰티&헬스 전문 기업 코리아테크는 2018년도 하반기 ‘에비뉴엘 MVG’s PICK’에서 뷰티 디바이스 부문 1위에 ‘카사업’이 이름을 올렸다고 밝혔다.
 
에비뉴엘의 MVG’s PICK은 롯데백화점 VIP인 ‘MVG(Most Valuable Guest)’를 대상으로 분야별 최고 제품을 선정하는 어워즈다. 매년 2회씩 진행되고 전국 롯데백화점의 MVG 회원들이 직접 설문 조사에 참여한다.



롯데백화점은 이번 어워즈 선정을 위해 7월 22일부터 23일 양일간 잠실점 MVG 라운지에서 1:1 오프라인 설문 조사를 진행했다. MVG 회원 1만여 명에게는 문자 발송을 통해 온라인 설문 조사가 이뤄졌다.

마사지 디바이스 부문 1위로 선정된 카사업(CAXA UP)은 피부 탄력에 전반적으로 도움을 주는 멀티 스킨케어 디바이스다. 동양의 전통 피부 미용 시술법인 ‘괄사’ 기법에 미세전류와 이온전류를 생성하는 테크놀로지를 융합했다. 

카사업은 미세전류를 사용해 노폐물 제거에 도움을 준다. 부기 제거와 피부 탄력 개선 및 리프팅에 효과적이다. 또 이온전류로 피부 속 유효 성분을 깊숙이 전달하고 매끈한 피부결과 윤기가 흐르는 피부로 가꾸는 데 좋다.

코리아테크 마케팅 담당자는 “카사업은 피부 탄력부터 스킨케어까지 가능한 멀티 디바이스다. 집에서 스스로 손쉽게 관리하려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MVG도 카사업의 간단한 사용법과 에스테틱 케어 못지않은 효과에 큰 점수를 준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이달 7일부터 10일까지 전국 롯데백화점 리파(ReFa) 숍에서 1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면 5%에 달하는 롯데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 롯데백화점 공식 온라인몰 엘롯데(http://www.ellotte.com)에서는 카사업, 파오, 리파 캐럿 레이 제품 구매 시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구매액 대비 5% 엘포인트 적립금이 제공된다.

CNCNEWS=차성준 기자 csj@cnc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