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인&아웃 피부케어, SNP ‘퍼핏 바이오 셀 마스크’

피부 고민 따라 △모이스처라이징 △뉴트리션 △브라이트닝 △퍼밍 △퓨리파잉 △수딩 효과 6종 구성

SNP화장품이 피부 결부터 촘촘하게 채워주는 ‘퍼핏 바이오 셀 마스크’를 선보인다. 

신제품 ‘퍼핏 바이오 셀 마스크(PER F:T BIO-CELL MASK)’는 피부 고민에 따라 모이스처라이징, 뉴트리션, 브라이트닝, 퍼밍, 퓨리파잉, 수딩 효과를 전해주는 총 6종으로 구성됐다.


‘퍼핏 바이오 셀 마스크’의 바이오 셀룰로오스 시트는 천연 식물성 신소재 시트로 피부에 완벽 밀착돼 유효성분의 흡수율을 높여주고 수분 리프팅 에너지를 공급한다. 마스크마다 피부 고민에 따른 두 가지 메인 유효 성분이 함유돼 두 배의 집중 시너지 효과를 선사한다. 알레르기-프리 향료와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했다.

퍼핏 바이오 셀 마스크 더블 퍼밍은 항산화 효과의 아사이베리와 실크아미노산이 피부를 생기 있고 탄력 있게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퍼핏 바이오 셀 마스크 더블 모이스처라이징은 프로폴리스와 히알루론산이 보습 장벽을 강화해 촉촉하게 만든다. 영양이 풍부한 아보카도와 펩타이드 성분이 들어있는 퍼핏 바이오 셀 마스크 더블 뉴트리션은 보습과 영양의 집중 공급으로 활력 넘치는 피부 케어에 좋다.

퍼핏 바이오 셀 마스크 더블 브라이트닝은 연꽃과 글루타티온이 피부 톤 개선에 도움을 주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 퍼핏 바이오 셀 마스크 더블 퓨리파잉은 블랙로즈와 BioDtox™성분이 피부 정화에 도움을 준다. 진정 효과가 뛰어난 티트리와 마데카소사이드가 함유된 퍼핏 바이오 셀 마스크 더블 수딩은 자극 받은 피부에 효과적이다.

SNP화장품 담당자는 “환절기 건조한 날씨로 인해 피부 겉은 번들거리고 속 수분은 부족한 것이 고민”이라며 “이러한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환절기 수분케어와 함께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밝혔.

한편 SNP ‘퍼핏 바이오 셀 마스크’ 6종은 공식몰에서, 뉴트리션과 퓨리파잉 마스크를 제외한 4종은 H&B스토어 롭스에서 구매할 수 있다.

CNCNEWS=차성준 기자 csj@cnc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