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진생 워터리 크림&기능성 앰플 4종 한정 판매, ‘진생 로얄 실크 럭셔리 케어 세트’

네이처리퍼블릭, 고객 요청에 진생 라인 확대, 국내외 뷰티 어워즈 11관왕 석권 기념 한정판 출시

네이처리퍼블릭(대표 호종환)이 ‘진생 로얄 실크 럭셔리 케어 세트’를 한정 출시했다. 이번 세트는 6년근 고려 홍삼과 순도 99% 골드, 청정 로열젤리 등 4가지 귀한 영양 성분을 담은 고품격 프리미엄 제품이다.

27일 네이처리퍼블릭에 따르면 안티에이징 화장품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이 국내외 뷰티 어워즈에서 11관왕을 석권한 기념으로 이번 럭셔리 세트를 선보이게 됐다. 2016년부터 세계적 권위의 국제 품평회 ‘몽드셀렉션(Monde Selection)에서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고 최근 면세점에서 K-BEST로 뽑혔다. 



이번 기획세트는 진생 워터리 크림과 함께 동일 라인의 4가지 핵심 성분을 각각 담은 맞춤형 앰플을 한 패키지에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맞춤 케어가 가능한 스페셜 앰플은 피부 고민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도록 6년근 고려 홍삼과 순도 99% 골드, 청정 로얄젤리, 실크 아미노산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빨간 용기에 담긴 진생 앰플은 고려 홍삼이 피부에 풍부한 영양감을 부여하는 집중 수분 케어 제품. 끈적임 없이 쫀쫀하게 마무리된다. 

골드 용기의 주름개선 기능성 로얄젤리 앰플은 잔주름과 탄력에 효과적이다. 은색 펄 용기에 담긴 미백 기능성의 실크 아미노산 앰플은 생기 넘치는 맑은 피부 톤으로 가꿔준다. 초록색 용기의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인 골드 앰플은 건강한 윤기를 선사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의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은 지난 2015년 3월 처음 출시한 이후 ‘아나운서 크림’ 등으로 입소문 나면서 단기간에 높은 인기를 얻었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진생 크림 외 기초와 색조 제품까지 생산해 달라는 고객들의 요청에 따라 진생 라인을 확대했다”며 “국내외 고객에게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글로벌 대규모 샘플링 진행 및 바이럴 영상 제작 등 활발한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CNCNEWS=차성준 기자 csj@cnc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