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생명공학, '항저우 신제품 론칭쇼' 큰 호응

9월 28일 10주년 기념 SNP화장품 중국 모델 황징위 위촉식 및 퍼핏 바이오 셀 마스크 더블 브라이트닝&옥 수딩 앰플 마스크 등 신제품 소개

에스디생명공학(대표 박설웅)이 9월 28일 중국 항저우에서 SNP 신제품 론칭쇼를 진행했다.

이번 발표회는 중국을 비롯한 SNP화장품의 글로벌 파트너사와 바이어 등 350여 명 외 중국판 프로듀스101 참여자 가오추쯔(高秋梓), 구챈챈(顾茜茜), 슈팅팅(徐婷婷)과 같은 인플루언서 30여 명 및 미디어 관계자가 참석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최근 SNP화장품 중국 모델로 발탁된 톱스타 황징위(황경유, 黃景瑜)와 홍보모델 위촉식을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참석한 바이어와 파트너사에게 향후 중국에서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도 강조했다.

에스디생명공학은 신제품 론칭쇼에서 기업 신뢰성과 연구소 발표를 통한 과학성을 입증했다. 에스디생명공학 양정은 연구소장은 베스트셀러 상품인 SNP바다제비집 아쿠아 앰플 마스크 (海洋燕窝补水安瓶精华面膜) 기술에 대한 강연을 진행했다. 

이어 퍼핏 바이오 셀 마스크 더블 브라이트닝(爱神菲双重亮白新肌面膜), 옥 수딩 앰플 마스크 (爱神菲玉舒缓安瓶精华面膜) 등 신규 주력 제품과 히든랩, 엠솔릭, 셀레뷰 등 브랜드를 소개했다.

에스디생명공학 관계자는 “회사설립 10주년이 되는 해에 K-뷰티 브랜드로써 중국에서 의미 있는 행사를 진행할 수 있어 감회가 새롭다”며 “앞으로도 SD생명공학의 기술력과 신뢰성을 바탕으로 신제품 개발을 통해 끊임없는 도전을 지속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CNCNEWS=차성준 기자 csj@cncnews.co.kr

관련태그

SD생명공학  신제품 론칭쇼  항저우  황장위  화장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