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프로페셔널 눈썹 연출, ‘보테니컬 스타일러 케익 아이브로’ 리뉴얼

네이처리퍼블릭, 밀착력 강화 및 3가지 색상 추가 리뉴얼 출시, 2단 서랍형 구조에 거울과 브러시 담아 손쉬운 메이크업 수정 가능

네이처리퍼블릭(대표 호종환)이 콤팩트 디자인이 돋보이는 ‘보테니컬 스타일러 케익 아이브로우’를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 리뉴얼 제품은 미세 입자 타입의 파우더를 사용해 기존 제품 대비 밀착력을 강화했다. 또 한 호수 당 2가지에서 3가지로 색상을 추가했다. 특히 연한색으로 눈썹 빈 곳을 채워주고 진한 컬러를 덧바르면 도톰하고 정교한 눈썹을 연출할 수 있다. 

또 2단 서랍형 고급 패키지에 아이브로 컬러뿐 아니라 거울 및 사선 브러시와 스크류 브러시가 내장돼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메이크업 수정이 가능하다. 브라운 톤의 메이플 브라운과 흑발이나 짙은 갈색머리에 잘 어울리는 모카 그레이 등 총 2종으로 구성됐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스크류 브러시로 눈썹 결을 정리한 후 사선 브러시를 사용해 원하는 눈썹 모양을 만들어준다. 이후 피부와 헤어 색상에 따라 컬러를 단독 또는 믹스해서 사용하면 자연스러운 아이브로를 완성할 수 있다”면서 “여기에 콧대 옆이나 헤어 라인에 딥한 컬러를 사용하면 섀딩 효과까지 줄 수 있다”고 사용 팁을 전달했다.

CNCNEWS=차성준 기자 csj@cncnews.co.kr

관련태그

네이처리퍼블릭  아이브로우  리뉴얼 출시  눈썹 메이크업  화장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