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가 쉽고 빠르게 완벽한 헤어 스타일링을 완성해주는 ‘마이 스타일링 레시피’ 5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최근 밀레니얼 세대가 선호하는 퀵 & 이지 트렌드를 반영한 헤어 스타일링 라인이다. 외출 준비를 위해 헤어 스타일링에 투자하는 시간을 줄여주는 장점을 지녔다.
마이 스타일링 레시피는 5종으로 구성됐다. △샴푸 후 가볍게 뿌려 모발 건조를 빠르게 도와주는 ‘퀵 드라이 헤어 미스트’ △헤어 스타일링 기기 사용 전후 모발 보호를 돕는 산뜻한 ‘벨벳 베이스 헤어 에센스’ △깔끔하고 강력하게 모발 고정을 돕는 ‘헤어 픽싱 워터 스프레이’ △헤어 픽싱 성분이 함유된 시트로 앞머리 헤어롤 사용 시간을 단축시키는 ‘앞머리 볼륨 시트’ △간편하게 쏙 꽂아 푹 꺼진 모발 뿌리를 풍성하게 연출해 주는 ‘뿌리 볼륨 헤어 집게’ 등을 사용해 특별한 손기술과 도구 없이도 빠르고 효과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헤어 스타일링 시간을 단축은 물론 코코넛 오일, 석류, 복숭아 씨앗 등의 성분이 머릿결에 탄력과 윤기를 부여해 부드러운 머릿결로 가꿔준다. 머리를 감은 직후부터 말리는 동안부터 드라이 후까지 헤어 스타일링을 위한 모든 단계에서 모발에 부담 없이 레이어링해 사용 가능하다.
CNCNEWS=차성준 기자 csj@cnc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