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채원 마스크팩으로 유명한 SNP화장품이 ‘액티브 씰 마스크’ 라인을 출시했다. 사람의 피부 온도에 반응해 유효성분을 피부 속까지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신제품이다.
19일 SD생명공학에 따르면 ‘액티브 씰 마스크(ACTIVE SEAL MASK)’라인은 알지닌 성분과 9가지 식물 추출물이 함유되어 연약해진 피부장벽을 강화하고 집중 케어 효과를 선사한다. 현재 △히알론 모이스트 액티브 씰 마스크 △멜라 브라이트 액티브 씰 마스크 △펩타 퍼밍 액티브 씰 마스크 3종으로 구성됐다.
시트 무게의 150배 앰플을 끌어당기는 초흡수 이중 구조 ‘액티브 씰 시트’와 생체모방수, 고기능성 액티브 성분이 피부 전달력과 효과를 배가시키는 액티브 앰플과 조합됐다. 얼굴에 들뜸 없이 밀착돼 유효성분이 피부 깊숙이 스며들고 연약한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히알론 모이스트 액티브 씰 마스크(HYALON MOIST ACTIVE SEAL MASK)는 트리플 히아루론산과 생체 모방수가 건조한 피부 속에 수분을 충전해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멜라 브라이트 액티브 씰 마스크(MELA BRIGHT ACTIVE SEAL MASK)는 글루타티온과 아스코빅애씨드 성분이 칙칙한 피부 속부터 환하게 케어해 맑고 투명하게 만들어준다. 또 6가지 피부 탄력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된 펩타 퍼밍 액티브 씰 마스크(PEPTA FIRMING ACTIVE SEAL MASK)는 흐트러진 피부결을 탄탄하게 돕는다.
SNP화장품 담당자는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3가지 종류로 출시했다. 피부 온도에 반응하면서 유효성분을 전달해 속까지 케어하는 점이 효과적”이라며 “‘액티브 씰 마스크’로 피부 홈케어를 추천한다”고 밝혔다.
CNCNEWS=차성준 기자 csj@cnc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