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백일의 낭군님’ 인기에 ‘그린더마 마일드 크림’ 화제

네이처리퍼블릭, 전속모델 엑소 디오 드라마 주연 출연 및 첸 OST 참여 tvN 인기 드라마 제작 지원, 엔딩 부분 가상광고로 주력제품 고객 문의 쇄도

네이처리퍼블릭(대표 호종환)이 tvN 월화드라마 ‘백일의 낭군님’ 제작을 지원한다. 19일 네이처리퍼블릭에 따르면 전속모델 EXO(엑소)의 디오(도경수)가 출연하고 첸이 OST ‘벚꽃연가’로 참여한 드라마를 응원하고 대중에게 친근히 다가가고자 ‘백일의 낭군님’ 제작 지원을 기획했다.



이와 함께 엔딩 부분에 주력제품 ‘그린더마 마일드 크림’의 가상광고를 진행했다. 제품 노출과 함께 ‘자연에서 온 순한 더마’ 등의 메시지를 통해 환절기 필수템으로 소개한 결과 드라마 열풍이 제품의 고객 문의로 이어지면서 ‘세자의 꿀 피부 비법’ 등 SNS에서 ‘화제’다.

‘백일의 낭군님’은 왕세자에서 졸지에 ‘아쓰남(아무짝에도 쓰잘데기 없는 남정네)’으로 전락한 원득(도경수)과 조선 최고령 원녀 홍심(남지현)의 로맨스를 다룬 이야기다. tvN 월화드라마 최초 시청률 11.2%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에 오르는 등 연일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21일까지 ‘드라마 속 그린더마 마일드 크림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드라마 속 가상광고 장면을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 계정에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크림 본품을 증정한다.

CNCNEWS=차성준 기자 csj@cnc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