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뷰티포인트 앱’ 리뉴얼 기념, 아모레 역대 최대 상금 쏜다

12월 4일까지 이사배 콜래보 이벤트, 잼라이브 함께 한 뷰티 특집 퀴즈쇼 펼쳐

아모레퍼시픽이 뷰티 커뮤니티 기능을 더한 통합 멤버십 '뷰티포인트 앱'의 리뉴얼을 기념해 12월 4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더욱 새로워진 뷰티포인트 앱의 뷰티 커뮤니티 플랫폼으로의 탈바꿈이 특징이다. 기존 멤버십 서비스뿐 아니라 제품 리뷰, 전문가 콘텐츠 등 보다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카테고리별 제품 랭킹은 물론 통합검색 서비스를 한 최근 핫한 제품과 리뷰, 콘텐츠를 편리하게 탐색할 수 있다. 



또 ‘채널’ 메뉴를 통해 제공되는 약 150여 편의 뷰티 영상, 뷰티 웹툰 등 특화된 콘텐츠 구독 기능이 추가됐다. 특히 커뮤니티 활동 참여 시 지급되는 뷰티스코어제를 도입했다. 고객들이 유용한 뷰티 정보 및 자신의 체험사례를 공유하면 뷰티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이번 뷰티포인트 앱 리뉴얼을 기념해 ‘내가 좋아지는 아름다움, Like. Myself!’를 콘셉트로 캠페인을 전개한다. 뷰티포인트 앱 내의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하고 나만의 아름다움을 찾는 기회가 제공된다.

뷰티포인트 앱에서는 뷰티 인플루언서 이사배와 콜래보레이션 한 이벤트도 2차례 진행된다. 

1차 이벤트 ‘이사배와 함께 나의 뷰티포인트를 찾아라!’는 11월 9일까지 펼쳐진다. 이벤트 참여시 추첨을 통해 2만 ~ 100만 뷰티포인트가 증정된다. 11월 21일부터 12월 4일까지 진행되는 2차 이벤트 ‘이사배와 함께 만든 뷰티포인트 박스! 득템 미션 이벤트’에 응모하면 이사배가 직접 큐레이션 한 ‘뷰티포인트 박스’가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특히 28일에는 잼라이브와 함께 뷰티 특집 퀴즈쇼가 열린다. 2천만원 상금 및 2억 뷰티포인트 등 역대 최대 상금이 화제다. 퀴즈 우승자들에게 상금과 뷰티포인트가 수여된다.

한편, 아모레퍼시픽그룹의 통합 멤버십 제도인 '뷰티포인트'는 9월 1일 방문판매와 아리따움, 이니스프리, 에뛰드 등의 채널에서 포인트 부분 결제 기능을 도입해 고객들이 소액의 포인트를 현금과 함께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편리함을 더했다.

CNCNEWS=차성준 기자 csj@cnc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