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복고풍 감성 6가지 색상, 아리따움 ‘컬러 라이브 틴트 로맨틱 레트로’ 컬렉션

빈티지 핑크 용기 ‘눈길’, 선명 컬러 지속 및 수분 가득 텍스처 강점, 가벼운 사용감의 컬렉션 본연 장점 유지

아리따움이 내 입술에 딱 맞는 립 틴트 ‘컬러 라이브 틴트 로맨틱 레트로’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컬러 라이브 틴트’는 단 한 번의 터치로 입술에 생기를 주고 생생한 컬러를 담아 ‘인생 틴트’로 불리며 작년 2월 출시 후 고객들로부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는 제품이다. 립 메이크업이 쉽게 지워지지 않고 선명한 컬러가 오랫동안 유지되고 틴트 코팅막의 빛이 반사돼 입술을 생기 있게 표현할 수 있다.



이번 출시한 ‘로맨틱 레트로’ 컬렉션은 기존 컬러 라이브 틴트와는 다르게 복고풍 감성을 담은 제품이다. 새로운 6가지 틴트 컬러에 어울리는 빈티지 핑크 용기에 담았다.

신규 컬러들은 여러 피부 톤에 고루 잘 어울리는 색상으로 구성했다. 선명한 컬러 지속력과 수분이 가득한 텍스처 그리고 입술에 얇고 고르게 도포돼 끈적임 없이 가벼운 사용감을 주는 컬렉션의 본래 장점은 그대로 유지했다. 

또 내 입술에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립 컬러를 추구하는 요즘 트렌드에 맞춰 자연스럽고 분위기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돕는다.

CNCNEWS=차성준 기자 csj@cnc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