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더샘, ‘오버액션 꼬마토끼’ 두 번째 콜래보 라인 ‘눈길’

깜찍하고 사랑스러운 패키지 특징, 홀리데이 겨냥한 깜찍 하트 디자인 강점, 코덕 취향 저격 ‘화제’

더샘(사장 김중천)이 오버액션 꼬마토끼와 협업한 ‘더샘X오버액션 꼬마토끼 러브미 에디션’을 출시한다.

‘더샘X오버액션 꼬마토끼 러브미 에디션’은 올해 여름 큰 인기를 끌었던 ‘더샘X오버액션 꼬마토끼 여름 에디션’에 이은 두 번째 콜래보레이션 제품이다. 홀리데이를 겨냥한 사랑스러운 레드 컬러와 깜찍한 하트 디자인이 특징. 출시 전 더샘 자사 SNS를 통해 사전 공개 후 코덕들의 취향을 저격하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에디션 중 ‘오버액션 꼬마토끼 러브미 쿠션’은 우수한 커버력과 밀착력으로 피부 결점을 깨끗하게 가려주는 하트 쿠션이다. ‘오버액션 꼬마토끼 러브미 스틱 블러셔’는 총 3가지 컬러로 부드러운 발림성과 수채화처럼 맑은 치크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뭉침 없이 매끈하게 밀착돼 오랜 시간 생기 있는 메이크업 유지를 돕는다.

‘오버액션 꼬마토끼 러브미 멀티 팟’은 부드럽게 밀착되는 벨벳 크림 텍스처로 립, 치크, 아이 등에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멀티 뷰티 아이템이다. 또 3색 3매력의 러블리한 컬러로 구성됐고 미니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메이크업 수정이 가능하다. 추가로 오버액션 꼬마 토끼 러브미 쿠션 퍼프 2종과 바디 워시&로션, 손거울도 함께 마련했다. 

‘오버액션 꼬마토끼’ 콜래보 외 ‘러브미 에디션’도 함께 선보였다. ‘러브미 섀도우 팔레트’는 코랄, 핑크, 말린 장미, 버건디, 브라운 계열 등 20가지 컬러로 데일리룩부터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연출이 강점이다. 

‘러브미 멀티 팔레트’는 차분한 무드의 9가지 섀도우와 2가지 블러셔를 하나의 팔레트에 담았다. 이외에도 촉촉한 립 메이크업을 도와주는 ‘러브미 코팅 틴트’ 4종도 새롭게 선보였다.

더샘 관계자는 “이번 ‘러브미 에디션’ 중 ‘오버액션 꼬마토끼 러브미’는 오버액션 꼬마토끼 2번째 콜래보 라인으로 더욱 깜찍하고 사랑스러운 패키지가 특징이다”라며 “다양한 무드의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 위주로 구성돼 활용도가 높아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CNCNEWS=차성준 기자 csj@cnc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