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친필 메시지’로 진화된 콜래보, ‘더 착한 마음 마스크 시트 EXO 에디션’

네이처리퍼블릭, EXO 초상권+친필 메시지 디자인 반영, ‘더 착한 마음 마스크 시트 EXO 에디션’ 8종 기획

네이처리퍼블릭(대표 호종환)이 전속모델 EXO(엑소)와 공식 협업한 ‘더 착한 마음 마스크 시트 EXO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

1일 네이처리퍼블릭에 따르면 “잘하고 있어! 내일은 더 빛날거야”, “오늘도 고생했어~토닥토닥” 등 디오와 백현, 세훈, 수호, 시우민, 찬열, 첸, 카이의 꾹꾹 눌러 쓴 손 글씨가 제품 디자인에 반영된 것이 이번 EXO 에디션의 특징이다. 



특히 심플한 책자 형태의 단상자가 라이프 스타일 감성을 불어넣었고 파우치에 위트 넘치는 멤버들의 사진까지 세심하게 신경 썼다. 단순히 초상권을 사용한 콜래보레이션이 아닌 EXO가 팬들에게 전하는 응원과 격려의 친필 메시지로 한층 진화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는 게 네이처리퍼블릭 측 설명했다.

EXO와 협업한 한정판 마스크 시트’는 ‘#착한원단, #착한성분, #착한가격’ 콘셉트의 더마 마스크 시트다. 피부 고민에 따라 골라쓸 수 있도록 총 8종으로 구성했다. 유럽 섬유 품질 인증 기관인 오코텍스(Oeko-Tex)로부터 영유아도 사용할 수 있는 1등급 인증을 획득한 식물유래 소재 극세사 원단을 사용했다. 전성분의 마일드한 처방 및 민감성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더 착한 마음 마스크 시트’는 뛰어난 제품력으로 2018년 1월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아 브랜드 베스트셀러 상품으로 등극했다. 올해 7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에서 EXO 멤버들이 즐겨 쓰는 제품으로 노출돼 SNS에서 화제가 됐다.

CNCNEWS=차성준 기자 csj@cnc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