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단체

화수협, 제주화장품기업협회와 MOU 체결

수도권+부산+제주의 3각 네트워크 구축...화장품 수출 활성화에 공동 노력


11월 2일 제주 천연화장품&뷰티 박람회장에서 한국화장품중소기업수출협회 박진영 회장과 제주화장품기업협회 김미량 회장은 화장품산업발전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양 협회는 ▲상호 관심 분야에 대한 정보 및 자료 교환 ▲정부 및 지자체 연계 사업에 대한 협력 ▲기타 당사자 간 합의가 이루어진 사업 분야 등의 3개항에 합의하고 향후 지속적 협력을 다짐했다.


이로써 한국화장품중소기업수출협회(이하 화수협)은 지난 9월 2일 부산화장품기업협회에 이어 제주화장품기업협회와의 MOU를 체결, 수도권+부산+제주의 네트워크를 구축하게 됐다.


제주화장품기업협회는 186개사를 회원사로 두고 있으며, 업체간 상생 통합을 지향해 제주 화장품산업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현 김미량 회장은 지난 8월 29일 총회에서 선출됐으며, (주)파라제주의 대표로 재직 중이다.


한편 화수협 박진영 회장과 이사진은 2일 개막한 ‘2018 제주 천연화장품&뷰티 박람회’ 전시회장인 한라대 컨벤션센터를 찾아, 제주 화장품산업 현황을 둘러보았다.


이번 박람회는 제주의 중소 화장품 기업들에게 수출 매칭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아시아권의 바이어 초청행사로 진행된다. 국제화장품 지식포럼, 국제미용기능대회 등이 부대행사로 열리며, 4일까지 열린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