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차세대 보습 성분 함유, 닥터지 ‘필라그린™ 배리어’ 라인

토너‧크림‧밤 등 4종 출시, 천연보습인자(NMF)가 근본적인 촉촉함 선사, 피부장벽 강화, pH 밸런스 유지 등 진화된 보습케어 기대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닥터지’가 차세대 보습 코어인 필라그린 콤플렉스가 함유된 ‘필라그린™ 배리어 크림’ 등 4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닥터지가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필라그린™ 배리어 토너 △필라그린™ 배리어 크림(민감지성, OS) △필라그린™ 배리어 크림(민감건성, DS) △필라그린™ 배리어 밤 총 4종이다. 4종 모두 100시간 보습력을 자랑하는 필라그린 콤플렉스가 환절기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맞는 건강한 피부관리를 돕는다.



‘필라그린 콤플렉스’란 1세대 세라마이드 이후 새롭게 주목받는 차세대 보습 성분이다. 기존 세라마이드는 세포 간 지질의 주요 성분으로 수분 증발을 억제해 보습을 유지하는 방식이었다. 반면 필라그린 콤플렉스는 각질 세포 내 천연보습인자(NMF)와 같은 보습성분을 생성해 보다 근본적으로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특히 피부장벽을 강화시켜 피부를 한층 건강하게 해주고 pH 밸런스를 유지시켜 준다.

먼저 필라그린™ 배리어 토너는 수분과 오일이 함께 함유돼 흔들어 사용하는 2층상 더블 보습 토너다. 사막식물인 ‘부활초’의 주성분인 ‘글리세릴 글루코사이드’가 피부 수분 이동 통로를 활성화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필라그린™ 배리어 크림은 1만ppm 필라그린 콤플렉스가 함유돼 매일 보습 인자를 새롭게 만들어 피부장벽을 튼튼하게 유지해준다. 5중 히알루론산 및 5겹 세라마이드로 보습인자를 샐 틈 없이 막아준다. 민감건성, 민감지성 2가지로 출시돼 자신의 피부타입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필라그린™ 배리어 밤은 환절기 활용하기에 적합한 온 가족 필수 보습 제품이다. 7가지 열매 씨앗 발효 오일을 240시간 발효 숙성해 유효성분 효능을 그대로 전달한다. 뛰어난 피부 흡수력으로 깊은 보습을 부여하고 ‘Silk Balm Metrix’ 기술은 끈적임 없는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얼굴, 입 주변, 손톱 큐티클 등에 모두 사용 가능하다. 

닥터지 관계자는 “닥터지 필라그린™ 라인은 우리 몸에서 중요한 천연 보습 인자를 보충해줌으로써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하고 수분을 오래 저장해주는 가장 안전하고 이상적인 차세대 보습 방법"이라며 "극건성 피부, 민감성 피부 등 모두가 닥터지 필라그린™ 배리어 제품으로 한층 더 진화된 보습 케어를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CNCNEWS=차성준 기자 csj@cncnews.co.kr

관련태그

고운세상코스메틱  닥터지  팔라그린 배리어 라인  천연보습인자(NMF)  화장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