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수분 벨벳 제형의 이슬틴트, ‘바이플라워 벨벳 듀이 틴트’

네이처리퍼블릭 온라인 전용 립 제품 선보여… 뷰티 인플루언서 사전 체험 시 호평 화제

네이처리퍼블릭(대표 호종환)이 ‘바이플라워 벨벳 듀이 틴트’를 온라인 전용으로 출시한다. 이슬의 촉촉함을 담아 꽃잎을 물들인 듯 선명한 립 메이크업 연출이 장점이다.

이 제품은 라벤더 꽃수와 로즈힙 열매 추출물, 동백 오일 등을 함유한 수분 벨벳 제형이 강점이다. 입술에 닿는 순간 건조함 없이 보송한 마무리감을 부여하고 그러데이션 된 블러링 립부터 풀 발색까지 초보자도 쉽게 연출할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공식 출시 전 뷰티 인플루언서 대상으로 사전 체험을 진행했다. 해당 제품이 틴트의 장점과 함께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한 사용감까지 전달해 SNS 상에서 #이슬틴트 라고 불리며 높은 평을 받아 화제가 됐다.

‘바이플라워 벨벳 듀이 틴트’는 부드러운 레드 계열부터 핑크빛 로즈, 브라운 코랄 등 가을과 겨울 시즌에 잘 어울리는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부드러운 발림으로 처음 느낌 그대로 컬러가 오랜 시간 유지돼 매력적인 립 메이크업 완성을 돕는다. 또 감각적인 패키지와 은은하게 퍼지는 틴트의 특징을 장미 일러스트로 사랑스럽게 표현한 단상자가 눈길을 끈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앞으로도 밀레니얼 세대는 물론 Z세대까지 공략하기 위해 공식 온라인 몰에서 신제품 벨벳 듀이 틴트 외 다양한 온라인 전용 상품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CNCNEWS=차성준 기자 csj@cncnews.co.kr

관련태그

네이처리퍼블릭  이슬팅트  바이플라워 벨벳 듀이 틴트  온라인 전용  화장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