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애경산업, 시각 장애인 각막 이식 수술 지원

9일 (사)생명을나누는사람들과 MOU 체결, 눈가 전문 화장품 ‘아이솔브’ 순수익금 1% 각막 수술 지원금으로 기부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 이윤규)가 사단법인 생명을나누는사람들(이사장 임석구)과 함께 9일 애경산업 본사에서 ‘시각 장애인의 각막 이식 수술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애경산업은 이번 MOU를 통해 눈가 전문 화장품 브랜드 ‘아이솔브(isolve)’의 1년간 순수익금의 1%를 시각 장애인의 각막 이식 수술에 지원한다. 



애경산업 측은 외적인 눈만 예뻐지는 것이 아닌 사회를 바라보는 눈 또한 예뻐지자는 취지로 생명을나누는사람들과 MOU를 맺고 ‘희망의 빛’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아이솔브는 ‘눈이 예뻐야 진짜 예쁘다’라는 슬로건으로 피부 노화에 영향을 주는 블루라이트를 차단해 젊고 건강한 눈가 관리를 돕는 눈가 전문 화장품이다. 블루라이트 차단 외에도 항산화력, 탄력, 보습 등의 효능을 가진 루테인 등 아이솔브만의 독자성분 6가지를 처방해 눈가 피부 관리를 돕는다.

애경산업 아이솔브 브랜드 담당자는 “아이솔브와 생명을나누는사람들이 시각장애인들에게 희망의 빛을 선물하는 MOU를 맺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며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진정성 있는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로의 성장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사단법인 생명을나누는사람들은 시각 장애인 각막 이식 수술비 지원, 장기기증 등 관련 홍보 및 인식개선을 통해 삶의 희망을 나누는 비영리공익법인이다.

CNCNEWS=차성준 기자 csj@cncnews.co.kr

관련태그

애경산업  아이솔브  각막 이식  MOU 체결  화장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