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원조 여드름화장품 ‘에이솔루션’ 신제품 출시

애경산업, ‘홈케어’ 콘셉트 트러블 포커스 라인 1종, 아크네 클리어 라인 4종 선보여, 신제품 0원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 개최

애경산업(대표 이윤규)의 국내 여드름화장품 원조 브랜드 ‘에이솔루션(a-solution)’이 20주년을 기념해 신제품을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에이솔루션 5종은 ‘홈케어’를 콘셉트다. 빈번하게 발생하는 피부트러블 관리를 돕는 여드름 케어 화장품으로 트러블 포커스 라인 1종, 아크네 클리어 라인 4종으로 구성됐다.



에이솔루션 신제품은 여드름을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피부 클렌징부터 스킨케어, 베이스메이크업까지 △클렌징 폼 △토너 △스팟 트리트먼트 △리페어 크림 △리페어 커버팩트 등으로 기획했다. 

특히 에이솔루션 아크네 클리어 라인은 여드름 특화 처방으로 과도한 피지분비, 민감성피부 진정, 피부손상 개선과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줘 근본적인 여드름 발생 요인을 관리해준다.

에이솔루션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6일까지 애경산업이 운영하는 토털 뷰티 온라인 직영몰 ‘AK BEAUTY’에서 △에이솔루션 신제품 0원 이벤트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에이솔루션은 브랜드 출시년도인 1998년 숫자만큼 총 1998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배송비만 내면 에이솔루션 신제품을 0원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13일, 15일, 19일, 21일, 23일 5일간 진행되고 하루마다 신제품 1종을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선정한다.

이외에도 이벤트 기간에 에이솔루션 제품을 구매하면 △전 고객을 대상으로 여드름 피지 잡는 클렌징 폼 본품 증정 △20% 할인 쿠폰 증정 △제품 후기 작성 시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내 인생의 해답’ 도서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에이솔루션은 1998년 국내 최초로 여드름에 특화된 화장품을 출시, 여드름화장품 시장을 열며 성장기 청소년의 피부고민을 해결하는 제품으로 큰 인기를 누린 히트 브랜드다.

에이솔루션 관계자는 “심해지는 미세먼지, 식습관, 스트레스 등의 외부요소로 여드름은 나이를 불문하고 모든 연령대에서 지속 증가하고 초기 여드름 발생 나이도 어려지는 추세”라며 “홈케어만 잘해도 여드름을 관리하는 데에 도움을 줄 수 있어 이 같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CNCNEWS=차성준 기자 csj@cnc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