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아날로그 감성 패키지 ‘눈길’, 클리오 ‘어드벤처 컬렉션’

‘킬 커버 앰플 쿠션’, ‘프로 레이어링 아이 팔레트’ 등 CLIO 5품목 11종 및 5종 ‘미니 브러쉬 세트’ 추가 구성

클리오(대표 한현옥)가 모던 레트로 무드의 2018 홀리데이 한정판 ‘어드벤처 컬렉션’을 출시했다. 추억의 아케이드 게임을 연상시키는 아날로그 감성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은 클리오의 △스테디셀러 ‘킬 커버 앰플 쿠션’과 ‘하이드로 메이크업 스펀지’ △촉촉한 시스루 발색의 ‘베일 틴트 밤’ △연말 파티룩에 제격인 ‘프로 레이어링 아이 팔레트’ 등 신제품 포함, 총 5품목 11종으로 구성됐다. 

또 베이스·아이·립 메이크업까지 손쉽게 완성시켜 줄 5종의 ‘미니 브러쉬 세트’까지 추가해 활용도를 높였다.

특히 ‘프로 레이어링 아이 팔레트’는 데일리 음영 섀도로 활용 가능한 매트 텍스처부터 파티룩에 제격인 홀로그램 펄까지 뭉침 없는 다양한 제형으로 선보였다. 독보적인 존재감의 핑크·퍼플 계열 컬러와 웨어러블한 베이지·골드 톤으로 구성됐으며 메이크업 초보자도 손쉽게 활용할 수 있다. 

수분 세럼을 머금은 멜팅 제형의 ‘베일 틴트 밤’은 자연스러운 틴트 효과로 입술에 생기를 부여한다. 코코아 씨드 버터와 비타민E 아세테이트 성분이 함유돼 풍부한 보습과 윤기에 도움을 준다.

‘어드벤처 컬렉션’은 12월 1일 정식 론칭 전 이달 15일까지만 G마켓·11번가·티몬·위메프 등에서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선 판매 중이다.

CNCNEWS=차성준 기자 csj@cnc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