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홈쇼핑 최초 ‘24K 골드 앰플’ 론칭 방송 ‘기대’

온워드앤파트너스, 13일 면세점 빅3 히트 제품 ‘다르망 메딕스 24K 골드 앰플’ 공영쇼핑에서 판매 시작

최근 면세점에서 호평 받는 ‘골드 앰플’이 국내 홈쇼핑에서 최초 론칭한다. 뷰티&라이프스타일 기업 온워드앤파트너스(대표 이형남)의 24K 순금 앰플 ‘다르망 메딕스’가 13일 오후 3시 20분 공영쇼핑을 통해 국내 소비자에게 매력을 어필에 나선다.



99.9%의 순금이 함유된 대용량(100㎖) 앰플 ‘다르망 메딕스 24K 골드 앰플’은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신세계면세점강남점, 현대면세점 온라인스토어 및 스타필드 하남 아쿠아필드에서 인기 몰이 중이다. 특히, 올해 4월 20일부터 5월 30일까지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서 뷰티부문 1등을 차지하며 ’면세점 골드 앰플‘의 애칭으로 불리고 있다.

이번 공용 방송을 통해 소비자에게 다가갈 이 제품은 기존 앰플 보다 △넉넉한 용량 업그레이드 △24K순금 99.9%가 함유 △6가지 특허성분 및 26가지 천연추출물 함유로 피부 속 수분감과 피부 탄력감을 최대한 높여준다. 

‘다르망 메딕스 24K 골드 앰플’은 식품의약품안전처를 통해 주름 개선과 미백 기능성화장품으로 인증을 받아 피부의 광채를 찾아주고 주름을 개선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임상시험을 통해 피부 탄력, 수분 함유량, 눈가 주름, 피부 치밀도 개선을 입증 받았다. 또 안면리프팅(볼처짐 방지) 및 피부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한 제품이다.

온워드앤파트너스의 브랜드 관계자는 “면세점에서 사랑을 받는 다르망 메딕스의 골드 앰플을 드디어 홈쇼핑 최초로 론칭하게 됐다”며 “올해 하반기 K-뷰티의 화두로 자리 잡은 골드 앰플의 구매를 위해 일부러 출국하지 않아도 저렴하게 구매할 기회가 생겼다. 공영쇼핑을 통해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온워드앤파트너스는 2016년 9월 설립했다. 2017년 5월 공영쇼핑을 통해 선보인 ‘글램폭스 플로리사 립스틱’(일명 ‘꽃 립스틱’)은 2017년, 2018년 2년 연속 공영쇼핑 색조 분야 판매 1위를 기록했다.

CNCNEWS=차성준 기자 csj@cnc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