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끌레드벨, 3가지 캡슐의 기능성 앰플 출시

2018년 혁신 원료 3관왕 ‘스위스 모스 셀텍’+금실 콜라겐으로 리프팅+항산화 기능성 효과

‘끌레드벨’이 이끼 추출물인 모스 셀텍(Moss Cell Tec)을  주성분으로 한 ‘미라클 파워 마이크로 캡슐 앰플’을 출시했다. 18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론칭 후 면세점 및 자사몰에서 판매된다. 여배우 고소영, 유이, 차화연을 모델로 인지도가 높다.


모스 셀텍은 2018년 세계 원료박람회에서 혁신부문 3관왕을 차지한 원료. 4억 7천만년 전부터 자생, 빙하기를 이겨낸 이끼 추출물이다. 여기에 단백질 추출물과 펩타이드 추출물 등으로 함유해 리프팅과 항산화 탄력을 돕는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탄생했다.


끌레드벨 관계자는 “리프팅 캡슐(금실콜라겐, 히알루론산, 코코넛오일)+항산화 탄력 캡슐(모스 셀텍, 히알루론산, 코코넛오일), 펩타이드 안티에이징 리포솜 등 3가지 캡슐을 2중층으로 분리해 안전성을 높였다”며 “3가지 기능성 앰플을 한 병에 담아 세럼과 앰플을 겹겹이 바르는 번거로움을 줄였다”고 설명했다.


실제 강남 에스테텍 숍에서의 테스트에서 피부리프팅 개선 및 보습+주름개선+각질개선+밝기, 투명도 개선 등 효과를 입증했다. 또 항산화 테스트(DPPH)에서 0.78% 저농도에서도 항산화 효과가 높게 나타났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