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프레피 스타일 화장품 브랜드 ‘크리스앤릴리’ 론칭

10대의 감성과 니즈 반영...순한 처방 & 가성비 좋은 ‘쁘띠 럭셔리 코스메틱’

‘크리스앤릴리’가 ‘전통과 지성, 럭셔리의 프레피 감성 스타일&쁘띠’를 슬로건으로 사이트 오픈과 함께 국내에 론칭했다.



크리스앤릴리는 10대들의 여린 피부를 고려해 그린 등급의 안전한 성분 처방과 복잡한 뷰티 루틴을 간소화시킨 스마트한 제품으로 구성된 화장품 브랜드다. 세련되고 트렌디한 디자인에 1~2만원대의 부담 없는 가격으로 가성비를 갖춘 ‘쁘띠 럭셔리(Petit Luxury) 코스메틱이다.


브랜드명인 크리스앤릴리는 1020세대를 상징하며, 반복되는 ’ㄹ‘ 발음에서 느껴지는 리듬감은 1020세대의 매력과 감성을 담아내 친근감을 느껴지도록 네이밍 됐다.


크리스앤릴리 관계자는 “3단계 기초 케어를 간소화한 스킨케어 라인 ’크리스 퓨어‘, 10대들의 화장습관을 고려한 맞춤형 메이크업 라인 ’릴리스 컬러‘, 남성 라인인 ’릴리스 보이프렌드‘의 세 가지로 구분된다”며 “대표 제품인 릴리스 컬러의 ’비트윈러브‘는 확실한 발색과 컬러의 오랜 유지를 원하는 10대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했다”고 설명했다.


’비트윈러브‘는 단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얇고 선명한 컬러를 입술에 연출해주는 등 총 5가지 컬러의 고발색 틴트 립밤이다.


또한 “화장을 일찍 시작하는 만큼 민감해지는 피부에 안전하고 순한 처방의 화장품이 필요하다. 크리스앤릴리는 우수한 처방과 프레피룩을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반영해 10대의 감성과 니즈에 맞춘 브랜드다. 엄마가 딸에게 안심하고 사줄 수 있는 브랜드로 발돋움 하겠다”고 관계자는 기대감을 나타냈다.


사이트 오픈과 함께 후기 작성 고객에게는 대표 제품 할인, 정품 클렌징 폼 증정, 무료배송 및 적립금 제공 등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