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파머시, ’그린 클린‘ 향 담은 디퓨저 출시

’그린 클린 힐링 키트‘...시트러스 계열의 상큼한 향기로 활기찬 분위기 연출

뉴욕에서 온 자연주의 브랜드 파머시는 베스트셀러인 클렌징 밤의 ’그린 클린‘ 향을 담은 디퓨저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국내 프래그런스 브랜드인 ’메종데부지‘와의 컬래버레이션 제품이다.


’그린 클린‘은 자연주의 성분임에도 미세먼지, 자외선차단제는 물론 워터프루프 메이크업까지 깨끗하게 제거할 수 있는 클렌징 제품. 아이 메이크업 리무버 등 부위별 세안제를 따로 사용하거나 클렌징 폼을 사용하는 등의 이중 세안이 필요 없고 세안 후 촉촉함이 유지되는 토너기능 등 다기능성으로 인기가 많다.


특히 ’그린 클린‘의 싱그러운 향이 소비자로부터 인기를 얻어, 제품의 향을 그대로 담은 디퓨저로 새롭게 탄생했다. 시트러스 계열의 상큼한 향기와 초록이 만개한 숲의 향을 더해 활기차고 상쾌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파머시코리아 관계자는 “그린 클린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질수록 ’향기가 너무 좋다’, ‘향도 따로 구매하고 싶다’는 국내 구매 고객들의 의견을 수용해 국내에서만 한정적으로 선보이는 스페셜 패키지”라며, “성별이나 연령에 구애 받지 않고 누구나 좋아할 수 있는 향과 제품으로 성년의 날 선물로도 적극 추천하는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