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지나인스킨, 피로 풀어주는 ‘꿀잠 미스트’ 출시

마그네슘클로라이드 2만㎎ 함유...잠들기 1시간 전 미스트로 청결+힐링 효과...여름철 숙면 유도

바디케어는 물에 녹는 때나 불순물을 제거하는 청결만이 목적이 아니다. 몸과 마음을 진정시키는 성분과 상쾌한 향으로 인한 스트레스 해소와 여유로움을 느끼게 해주어야 진정한 힐링이라고 할 수 있다. 풍부한 식물성 오일로 부드럽게 마사지하는 즐거움도 있어야 한다.


이런 제형으로 주목받는 신제품이 안티 시티 폴루션 스킨케어 브랜드 지나인스킨(G9SKIN)의 ‘스위트 드림 바디 미스트’다.


주요 성분은 피부를 탄력 있게 해주는 마그네슘클로라이드 2만㎎이다. 여기에 라벤더오일, 페퍼민트오일, 로즈마리잎오일, 셀러리추출물 등이 건조한 피부에 수분과 영양공급을 해준다.


잠들기 1시간 전 목 뒤나 팔다리 등에 뿌리고 부드럽게 마사지하면 피로를 풀어주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인공향료가 아닌 라벤더오일의 은은한 향기가 릴렉스에 좋다.


지나인스킨 관계자는 “여름철이 다가오면서 쉽게 잠들지 못하는 사람을 위한 바디케어 미스트다. 길어진 일조시간에 따라 활동량이 늘어나며 피로감이 쌓이고, 높은 기온에 밤잠 설치기 쉬운 탓에 피부가 푸석푸석해진다. 이럴 때 피부에 수분과 영향을 공급하며 꿀잠을 부르는 ‘꿀잠 미스트’”라고 설명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