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파머시 그린 클린, 미국 세포라 클렌저 부문 판매 1위

클렌징 밤 1위 → 1월~4월 클렌저 전체 카테고리 중 누적 판매량 1위

뉴욕 자연주의 브랜드 파머시(FARMACY)의 대표 제품인 ‘그린 클린’이 올해 1~4월 미국 세포라의 전체 클렌저 부문 판매 1위를 차지한 것으로 알려졌다. 작년 8월 미국 세포라 론칭 후 클렌징 밤 부문 1위에 이어 8개월만에 전체 클렌저 부문 1위로 도약했다.


파머시의 그린 클린은 뉴욕 북부에서 제품의 주원료 식물을 직접 재배, 추출한 성분으로 만든 자연주의 클렌징 밤이다. 워터프루프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자외선 차단제, 미세먼지 세정력까지 인증 받았다. 해외직구의 주요 뷰티템으로 인기를 모았다가, 작년 9월 국내에 론칭했다.


파머시코리아 관계자는 “수많은 명품, 글로벌 브랜드 제품들이 경쟁하고 있는 미국 세포라 클렌저 부문에서 10년 동안 판매 1위를 했던 브랜드 제품을 제치고 그린 클린이 1위를 달성한 성과”라고 소개했다.


이어서 그는 ”클렌징 폼과 오일, 워터 등 모든 클렌저 카테고리를 합친 전체 클렌저 제품 중 판매 1위를 차지한 것은 우수한 품질력을 소비자로부터 인정받았다“며 의미를 부여했다.


현재 파머시 제품은 면세점 및 시코르, 아리따움에 입점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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