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단체

11개 수출 강소기업 제품, 소비자 접점에서 선보여

한국화장품중소기업수출협회 주최 패밀리 세일...앰플, 마스크팩 등 인기 제품 100여 종 판매

해외 유명 백화점 및 세포라 등 뷰티매장에서 볼 수 있던 국내 우수중소기업 화장품 세일행사가 23일 서울시 강남구 소재 씨엘빌딩 1층 매장에서 열렸다.


한국화장품중소기업수출협회가 주관한 ‘패밀리 세일’은 해외 수출 인기 브랜드 11개사 제품이 참가했다. 이날 매장에는 인근 직장인 및 주민들이 구경 나오는 등 관심을 보였다. 파격 세일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최대 90% 할인에 매장을 찾은 손님들은 놀라기도 했다.


누적 판매 1천만 병을 돌파한 울트라브이의 ‘이데베논 앰플’을 비롯, 모공전문 브랜드 스킨미소의 ‘클렌징젤’ ‘2스텝마스크팩’, 고슴도치 캐릭터의 미셀코리아랩의 여드름성 피부 적합 ‘티샤 에이씨세븐’ 등이 눈길을 끌었다.


코스메랩의 ‘셀프 에스테틱’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부위별 마스크팩을 종합한 매거진 스타일의 패키지로 주목을 끌었다. 히트제품인 립틴트 등은 젊은 직장인들의 손길 세례를 받았다.


남성화장품  MD638은 ‘매직 밀키 크림’은 피부에 살짝 거품이 생기며 스며드는 제형이 특징. 또한 ‘테크니컬 올인원 포맨’은 ‘스킨+로션+에센스를 한 병에 담은 미백+주름개선 이중기능성화장품이다. 함소아제약의 에어쿠션도 인기를 모았다.


이번에 참가한 기업들은 코스메랩, 스킨미소, 울트라브이, 팜스킨, 부에노, MD638, 일론, ㈜함소아제약, 티샤, 보떼, 에포나 등 화수협 회원사들이다.


한편 화수협 관계자는 “해외에서 인기 높은 K-코스메틱 강소 브랜드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향후 참가 브랜드를 더 늘리고, 홍보를 강화해 수출 강소기업들의 소비자 접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