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밀렌, 자연스러운 핏(fit)이 돋보이는 ‘쿠션 팩트’로 승부수

‘퍼펙트 내추럴 글로우 핏 쿠션’...가벼운 밀착력, 편안한 사용감의 3중 기능성 쿠션
중국 기능성화장품 선호 맞물려, 현지 판매자회사 요우요우 통해 온·오프라인 판매


㈜아로마무역의 화장품 브랜드 ’밀렌(Miel Reine)'이 2020년 신제품 ’퍼펙트 내추럴 글로우 핏 쿠션(Perfect Natural Glow Fit Cushion)‘을 출시하며, 내수 및 중국시장 공략을 위한 야심작을 공개했다.


새로 나온 쿠션 팩트는 ’자연스럽고 완벽한 스킨 핏‘이 콘셉트다. 시간이 지나도 무너지지 않고 지우기 전까지 자연스러움을 유지하는 최상의 기술이 총동원됐다는 설명이다. 


즉 △피지로 인한 번들거림 △매트하고 건조해서 갈라지는 트임 △피부색과 다르게 둥둥 떠보임 등의 세 가지 고민에 초점을 맞췄다. 이에 따라 밀착력, 커버력, 모공부각, 지속력 무너짐, 주름+톤 고민, 코 사이 낌 등의 해결 솔루션을 제안하는 방식으로 제품 개발이 이뤄졌다. 


㈜아로마무역 코스메틱사업부 이영건 사장은 “마땅한 쿠션 팩트가 없어 이것저것 실험해보는 고객에게 완벽함(perfect)을 선사해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는 정착 뷰티템이다. 사용할 때마다 ▲수분이 강화된 가벼운 텍스처 제형 ▲아시아 여성에 적합한 컬러 ▲싱그러운 장미 향 등으로 출시 전 테스트에서 고객들의 호감을 받았다”고 소개했다.


실제 소비자 후기에도 “몇 번을 발라도 뭉침 없이 가볍다”, “내용물이 과다 흡수되지 않고 오래도록 들뜨지 않아 만족스럽다” 등이 눈에 띄었다.


밀렌 관계자가 설명하는 세 가지 특징은 ①초밀착 광채 커버리지 ②촉촉한 보습 ③더마 진정 & 장벽 강화 등이다.


공기처럼 가벼운 밀착력으로 섬세한 피부 결, 톤, 광채를 살려준다. 또 벌꿀(프로폴리스&마투카꿀&로얄젤리)과 콜라겐, 히알루론산 등을 함유한 에센스로 보습효과가 뛰어나다.


새로운 솔루션으로 제안된 ’더마 3중 설계‘는 ’피부장벽 강화‘를 통한 미세먼지 방어와 미백 시너지 효과가 뛰어나다.


㈜아로마무역은 중국 칭다오의 자회사 요우요우(YOUYOU)를 통해 기존 위생허가를 받은 밀렌 허니비타 마스크팩(탄력, 영양보습) 라인과 함께 2020년 1월부터 오프라인 판매채널로 확대 운영한다. 여기에 중국 내 온오프 판매 플랫폼 30여 개사 네트워크를 통해 수만 여개의 견고한 일선 루트까지 ’밀렌 브랜드‘ 붐을 일으킨다는 계획이다.


㈜아로마무역 이영건 사장은 “㈜아로마무역은 수입 바디용품·아로마용품과 향기산업(캔들, 디퓨저, 방향제) 유통을 기반으로 성장한 ‘저력이 강한 우수기업’이다. 매출과 수익성이 안정화됐다. 더불어 중국 거대 유통사와 강력한 파트너십을 통해 중국 시장에서 시장점유율 확보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아로마무역은 코스메틱 브랜드 ‘밀렌’이 제품라인 확대 및 쿠션 팩트 진출로 규모의 경제를 갖춤에 따라 새해 매출 상승을 기대하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