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아모레퍼시픽, ‘2020 몽드 셀렉션’ 수상

80여 명 전문가 심사 국제품평회...바이탈뷰티·플레시아·동의본초연구 브랜드 여섯 제품 금·은·동상 수상

아모레퍼시픽은 ‘2020 몽드 셀렉션(Monde Selection)’에서 바이탈뷰티, 플레시아, 동의본초연구 브랜드 대표 제품이 여섯 부문에서 금·은·동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몽드 셀렉션’은 1961년 벨기에 브뤼셀에서 시작된 국제적으로 권위 있는 품질평가기관. 주류·식품·다이어트 및 건강·화장품 및 생활용품 등 6개 카테고리에서 각각 80여 명의 전문 심사위원단이 심사한다. 독립적인 품질 테스트와 공인된 연구기관의 과학적 평가 결과를 종합해 제품을 평가하며, 매년 출품작 중 우수한 제품을 선정해 인증 및 수상식을 연다. 


올해에는 바이탈뷰티가 출품한 세 가지 제품이 다이어트 및 건강(Diet and Health Products) 분야에서, 플레시아와 동의본초연구 브랜드가 출품한 세 가지 제품은 화장품 및 생활용품(Cosmetics and Toiletries) 분야에서 각각 수상하는 성과를 올렸다.


특히 바이탈뷰티 브랜드의 ‘명작수’는 금상(GOLD)을 수상, 특허받은 제품 기술과 활성 성분의 우수한 효능을 입증했다. 또 ‘메타그린’과 ‘슈퍼콜라겐’은 높은 활성성분 함량과 우수한 품질을 바탕으로 은상(SILVER)을 받았다.


플레시아 브랜드의 ‘자연담은 키즈치약’ 감귤향과 산딸기향, 두 제품은 화장품 및 생활용품 분야에서 은상(SILVER)을 받았다. 직관적이고 깔끔한 제품 디자인과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점이 인정받았다. 동의본초연구 잇몸치약은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제품 유효 성분을 잘 표기한 부분을 평가받아 동상(BRONZE)을 수상했다.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박영호 원장은 “이번 몽드 셀렉션 수상은 아모레퍼시픽의 카테고리별 브랜드 제품의 우수한 품질을 국제적으로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라며, “앞으로도 전 세계 고객에게 사랑받는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의지를 다졌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