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장협 이명규 부회장, ’#덕분에 챌린지‘ 참여

“코로나19 전쟁 끝내고 시골 빈집에 자가격리 들어간 간호사에게 감동”...다음 주자로 박진영·기근서·전일승 각 화장품 협·단체장 지목
대한화장품협회 “코로나19 진료 의료진에 화장품업계의 감사의 뜻 전해”


화장품업계도 코로나19와 싸우는 국내 의료진을 응원하는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했다. 18일 대한화장품협회 이명규 부회장은 협회 사무실에서 “존경합니다”의 뜻을 담은 수어 동작을 통해 의료진과 국민에게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날 이 부회장은 “갓난아이 집에 남겨 두고 남편의 응원을 받으며, 코로나19 초기에 대구로 향한 간호사 이야기를 듣고 가슴이 먹먹한 감동을 받았다”며 “자신의 모든 것을 내려놓고 코로나19 환자와 사투를 벌인 간호사가 감염증과의 전쟁을 끝내고도 스스로 시골 빈집에서 14일간 스스로 격리 생활하는 모습에서 ’감사와 사랑, 존경‘의 마음을 품었고 대한미국 국민임에 자긍심을 느꼈다”고 덧붙였다.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 진료를 위해 감염병 일선에서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는 의료진을 격려하는 국민 참여형 응원 캠페인이다.


SNS에 ’존경‘과 ’자부심‘을 뜻하는 수어 동작 사진과 영상을 올린 뒤 ’#덕분에캠페인‘, ’#덕분에챌린지‘, ’#의료진덕분에‘ 등 3개의 해시태그를 붙인다. 또 ’덕분에 챌린지‘를 이어갈 다음 참여자 3명을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명규 부회장은 한국보건산업진흥원 권덕철 원장의 다음 주자로 참여했다. 한편 이 부회장은 ’덕분에 챌린지‘의 다음 주자로 한국화장품중소기업수출협회 박진영 회장, 경기도화장품협의회 기근서 회장, 광주뷰티화장품진흥원 전일승 회장을 지목해, 화장품업계 모두가 함께한다는 의미를 더했다.


대한화장품협회 관계자는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함으로써 화장품업계가 의료진의 헌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하루빨리 코로나19가 종식으로 이어지도록 관련 노력에 화장품업계도 적극 동참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