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니들로 두피자극+hole로 영양공급, 탈모 관리

에코마인 탈모홈케어 ‘헤솔 셀톡 안티헤어로스’ 론칭...살리실릭애씨드, 나이아신아마이드 함유한 기능성 화장품


탈모 예방은 ‘모낭에의 원활한 영양 공급과 적절한 자극’의 일상화로 가능하다는 게 전문가들의 조언. 최근 헤어전문 브랜드 에코마인이 ‘헤솔 셀톡 안티헤어로스’를 론칭,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니들로 찌르고 두피에 영양주는 느낌 조금아파도 좋아요~~근데 향이 없었으면..향이 넘 진하네요..”, “셀톡 MTS감촉이 좋아서 매일 쓰고 있어요~“, ”생각보다 두피에 자극이 많이 되고 낱개로 되어있어서 사용하기 편합니다. 두피가 화끈화끈하네요“ 등 시원하다는 댓글이 올라왔다.


제품명인 ‘헤솔 셀톡 안티헤어로스”(Ha’sol seltoc anti-hair loss)에는 솔루션의 특징이 고스란히 드러난다. 헤솔은 두피관리센터를 운영하며 소비자에게 널리 이름을 알린 브랜드 명. 셀톡(self tok)은 특수 설계된 니들(needle)로 미세한 홀(hole)을 생성하며 유효물질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것을 표현했다. ‘안티 헤어 로스’는 기능성화장품 인증으로 탈모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탈모홈케어다.


모발학에서 ‘두피 안마’(scalp manipulation)는 두피가 3~4주마다 겉껍질이 벗겨지며 속살이 표피로 올라오는데, 두피를 자극하거나 긴장을 완화시키는 연속적이고 반복적인 동작을 말한다. 이렇게 하면 모발 건강을 회복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헤솔 셀톡 안티헤어로스’는 “▲영양공급이 원활해져야 ▲모근이 활성화되고, 건강한 모발을 생성하고 성장기의 주기를 길게 한다”는 원리를 적용한다.


우선 탈모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식약처 고시 성분이 살리실릭애씨드(두피각질에 의한 가려움 완화)와 나이아신아마이드(수분 밸런스 조절)이 함유됐다. 이들 성분은 고려대 피부과 임상시험을 완료해 모발 밀도와 모발 굵기 양상이 호전됐음이 확인됐다.


첨부된 셀톡  캡의 니들(needle)은 통로(hole)를 만들고 두피 자극으로 이들 유효물질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헤솔’의 누적 100만개 판매 돌파한  안티헤어리스 라인의 차세대 제품이다. 


에코마인 관계자는 “두피·탈모관리를 집에서도 확실히 할 수 있도록 ①식약처 인증, 탈모증상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화장품으로 ②셀톡으로 영양공급 및 자극 ③개별 멸균 포장으로 안전하고 간편 관리 가능 등을 갖춘 홈케어 두발관리 솔루션”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에코마인은 6월까지 최대 50% 할인하는 '헤솔 셀톡 안티헤어로스' 출시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


에코마인은 기술연구소 및 18년여 소비자 경험을 관리하는 두피관리센터 등을 갖춘 두발전문기업. 대구한의대·신라대·동서대 등과 산학협약 MOU를 진행 중이며, ‘토마토 유래 라이코펜을 이용한 탈모(기능성) 두발전문화장품 등 특허 등록·출원 18건을 보유하고 있다. 또 중국·동남아시아·러시아·미주 등에 두발용 제품을 수출, K-뷰티의 두발용 제품 경쟁력을 선도하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