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7월 1일 ’코로나19 대응 화장품수출확대 세미나‘

코로나19 이후 글로벌 화장품시장 동향 및 진출 전략 등 발표
최신 해외전시회 동향 및 2021년 전시회 상담 진행

해외전시 전문기업 코이코(KOECO)는 오는 7월 1일 코엑스(402호)에서 ’화장품수출 확대 세미나‘를 개최한다.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과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번 세미나는 코로나19로 인한 뉴노멀 시대의 화장품 수출 방안을 모색하는 기회다.


이번 세미나에는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의 이민정·신혜영 연구원이 ’코로나19 이후 글로벌 화장품시장 동향 및 진출 전략‘을 발표한다. 또한 코비존상사 백상현 대표가 ’화장품 언택트 마케팅 및 해외수출 판로 개척‘, K-GMP 김효진 대표가 ’화장품 수출을 위한 해외인증 획득 실무‘ 등을 소개한다.


이밖에 화장품 수출 관련 1:1 전문가 상담도 이뤄진다. 이 자리에서는 해외인증, 해외마케팅, 해외전시회 참가, 통관 및 관세율 등에 대해 설명한다.


이와 함께 코이코는 현재 취소·연기된 해외전시회 일정 및 안내, 2021년 개최 전시회의 상담도 진행될 예정이다. 당장 각국의 이동이 제한된 상태에서 대면 상담이 어려운 상태이지만, 이럴수록 주요 바이어 정보를 교환하고 온라인에서 관심 있는 제품을 사전에 파악하고 관심사항을 파악하는 것이 오히려 기회일 수 있다.


지금 세계는 코로나19로 인한 뉴노멀 시대에 들어서면서, 새로운 수출 방식의 수출판로 개척이 필요하다. 언택트+온라인채널 접근이 어느 때보다 기회로 작용할 수 있다.


코엑스에서 열리는 이번 세미나에 주요 기업들의 관심이 높은 이유다. 참가신청은 한국무역협회 홈페이지(kita.net)에 접속, 공지사항에서 온라인 신청하면 된다.(문의 코이코 02-577-4927)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