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IBITA×볼로냐 코스모프로프, 온라인전시회 ‘WeCosmoprop 2020’ 10월 개최

파트너사 BORN, Needle의 글로벌 바이어와 매칭, ‘사전 맞춤형 화상 상담회’ 형식
국내 파트너사로 IBITA 단독 참여

URL복사


국제뷰티산업교역협회(이하 IBITA)는 오는 10월 볼로냐 코스모프로프(주최 Bologna Fiere)와 온라인 맞춤 화상상담회인 ‘WeCosmoprop 2020’를 개최한다.


‘WeCosmoprop’는 코로나19로 인해 내년으로 순연된 볼로냐 코스모프로프를 대체하는 온라인 전시회다. 지난 6월 1회 ‘WeCosmoprop’는 성황리에 진행되었고, 참가 기업들의 성공적인 결과를 도출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를 이어받아 2회 ‘WeCosmoprop’가 오는 10월 5일부터 개최되는 것이다.


윤주택 이사장은 “53년 역사의 코스모프로프 볼로냐의 주최사인 볼로냐 피에레의 화상 전시회에 한국에선 IBITA가 단독파트너로 참여해 K-뷰티의 활로를 넓힌다. 1회의 성과를 이어받아 파트너사인 BORN과 Needl이 국제적인 규모의 바이어를 대거 섭외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WeCosmoprof BORN은 명품 뷰티 브랜드를 선호하는 대형 바이어를 타깃으로 하며, WeCosmoprof Needl은 ASOS를 포함한 대형 바이어를 보유하고 있는 협력사다. 세계 굴지의 2개 파트너사로 On Line Pavilion을 구성했기 때문에 참가사들은 원하는 바이어의 유형을 확실히 만나 볼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행사 일정

WeCosmoprof × Cosmoprof My Match(기존 진행 프로그램) – 10월 5일 ~ 9일
WeCosmoprof × BORN – 10월 12일 ~ 16일
WeCosmoprof × Needl – 10월 5일 ~ 9일


IBITA 윤주택 회장은 “확실한 기업매칭을 위하여 바이어 역시 섹터별 맞춤으로 매칭될 예정이며, 신청 참가사는 BORN의 엄격한 기업 평가를 통한 파트너사의 수락 시 최종 신청이 완료된다”고 과정을 소개했다.


특히 2021년 코스모프로프 볼로냐 참가사에게는 특별한 할인가가 적용될 예정이라고 윤 회장은 귀띔했다.[문의: (사)국제뷰티산업교역협회 해외전시팀 Email: ibita@ibita.or.kr 또는 02-6268-2606으]


한편, IBITA는 코로나19로 인해 해외마케팅의 길이 막힌 상황에서 정부지원을 통해 국내 화장품 뷰티 기업을 위한 ‘온라인 화상 수출상담회’를 실시한다. 선정 기업은 온라인 콘텐츠, 샘플, 물류비, 통역, 상담장 등을 지원받는 혜택이 주어진다.


IBITA 관계자는 “IBITA의 45개국 해외 네트워크를 통해 해외 유망 바이어를 발굴, 10월 1일~11월 30일까지 2개월간 온라인 화상 수출상담회를 진행한다. K-뷰티를 세계에 널리 알리는 사전 매칭 온라인 바이어 상담회에서 의미있는 성과를 얻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