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EM·ODM

㈜씨앤씨인터내셔널 ‘2천만불 수출의 탑’ 수상...코스닥 상장추진

C&C International 배은철 대표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 표창...2021년 코스닥 상장 추진
용인 신공장 완공 단계...한·중 글로벌 공급체인 구축

URL복사
국내 포인트 메이크업 1위인 ㈜씨앤씨인터내셔널(C&C INT’L)이 57회 무역의 날 시상식에서 2천만불탑을 수상했다. 아울러 배은철 대표는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을 받는 등 겹경사를 맞았다. 

배은철 대표는 “색조화장품의 본고장인 유럽과 미국의 글로벌 브랜드에 직접 수출하는 계약이 꾸준히 증가하는 등의 결실이 이번 2천만불탑 수상으로 이어졌다”고 소감을 전했다. 

그러면서 배 대표는 “해외 유명 브랜드 제품을 한국 기업이 직접 개발하고 생산한다는 자부심으로 내년에도 더 많은 수출액을 달성할 것이 예상된다”며 “현재 완공 단계인 용인 신공장 건설 등 캐파(CAPA) 확장에 주력할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씨앤씨인터내셔널은 20여년 간 색조만을 전문적으로 개발 생산한 노하우와 기획력을 바탕으로 유명 글로벌 브랜드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현재 화성의 1공장(퍼플카운티), 수원의 R&I(이노베이션) 센터, 중국 상하이 공장을 가동 중이며, 용인 제2공장(25,605㎡) 완공을 눈앞에 두고 있다. 

‘세상에 없는 색조화장품을 끊임없이 개발하는 창의력과 트렌드 분석’이 ㈜씨앤씨인터내셔널의 고객 맞춤형 솔루션 전략. 유럽, 북미 등의 메이저 브랜드에 납품하며, 점차 글로벌 프레스티지 및 매스 브랜드로 영역을 확장 중이다. 

씨앤씨인터내셔널은 2013년 법인 전환 후 5년간 1930%의 성장률을 기록하며 색조화장품의 ‘히든 챔피언’으로 이미지를 굳혔다. 2019년 매출액은 816억원(+18%). 올해 코로나 상황 속에서도 견조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어 밸류에이션이 주목받고 있다. 

한편 씨앤씨인터내셔널은 내년 상반기 코스닥 상장을 추진 중이며, IPO주관사로 NH투자증권을 선정했다고 전해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