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종근당건강, 바르는 콜라겐 크림 ‘레티노콜라겐’ 2종 론칭

성분+효능+피부 건강의 뉴트리컬 코스메틱 브랜드 ‘CKD Guarnteed’ 라인
유튜버 씬님 진행 ‘11번가 라이브 커머스’ 선론칭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이 뉴트리컬 코스메틱 브랜드 ‘씨케이디 개런티드(CKD Guarnteed)를 론칭했다. 바이오기술과 영양학을 기반으로 건강한 유효성분을 선별, 효능 극대화를 위한 흡수 전달기술이 브랜드 미션이다. 

첫 작품은 바르는 콜라겐 크림 ’레티노콜라겐’라인이다. ①레티노콜라겐 저분자 300 크림 ②레티노콜라겐 저분자 300 집중크림 2종으로 구성된다. 저분자 300달톤 콜라겐과 효과적인 레티노이드 성분을 함유, 흡수기술인 ‘플랙시블 리포솜’을 적용해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게 특징이다. 

첫주름이 생기는 20대부터 깊은 주름 해결을 원하는 40대를 위한 피부 솔루션으로 콜라겐 증가 도움, 마스크 줄자국 개선(탄성복원력), 잔주름 및 팔자주름, 깊은 주름 개선, 피부 치밀도 개선, 피부 촘촘결 개선, 이마+볼+턱+눈가+입가의 5중 피부 탄력 개선, 피부 2.5mm 보습 지속 등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입증했다. 

24일 유튜버 씬님이 진행하는 라이브커머스에서 론칭 기념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화장품사업본부 조영한 본부장은 “씨케이디 개런티드는 효능에만 집착, 적합한 성분 선별→독자적인 상생 제형→놀라운 흡수 솔루션으로 피부 케어를 구현한다”며 “친환경 패키징을 적용하는 등 ESG 경영을 추구함으로써 뉴트리컬 코스메틱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