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1억 3천만개 판매 돌파

라이브방송으로 ‘언택트 메이크업 클래스’ 진행...시즌별 업그레이드로 제품력 인기

URL복사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의 ‘에센스 커버 팩트’가 1억3천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이와 관련 4월 1일 비대면 라이브방송으로 ‘AGE 20’s 언택트 메이크업 클래스’가 진행됐다. 

‘어디서나 자신의 가치를 높일 수 있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콘셉트로 △‘TPO(Time, Place, Occasion)별 베이스 메이크업’, ‘LOOK에 맞는 메이크업’ 등을 소개하며 시청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는 게 AGE 20’s의 전언. 

행사에는 애경산업 사내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참여, 신상품 ‘에센스 커버 팩트 HJ’를 활용한 베이스 메이크업 스타일링을 시연했다. 쇼핑호스트는 오수화가 진행을 맡았다. 

AGE 20’s 관계자는 “이번 메이크업 클래스는 뻔한 뷰티 클래스가 아닌 나의 가치를 더욱 높여줄 수 있도록 이미지의 시작이자 마지막인 피부 표현에 도움을 주고자 기획됐다”고 말했다.

한편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는 2013년 9월 출시 이후 지난해까지 1억 3천만개를 돌파, 대한민국 NO.1 팩트의 위상을 보여주고 있다. 이는 대한민국 20세 이상 성인 여성이 1인당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를 6개씩 사용한 셈이다.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의 인기 원인은 단연 촉촉함과 커버력을 모두 갖춘 탄탄한 제품력이다. 또한 출시 이후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된 시즌 제품을 선보이는 게 인기비결이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