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2021 코스모뷰티 서울’ 화제의 제품 6선

천연·유기농+클린 뷰티 및 CLEAN·CARE·COLOR 소재 화장품이 트렌드 주도



‘2021 서울국제화장품·미용산업박람회(COSMOBEAUTY SEOUL)’이 7월 2일 코엑스에서 개막했다.(7월2일~4일) 이번 전시회 주제는 ‘헬스 앤 뷰티’(Health & Beauty)로 포스트 코로나 및 뉴노멀 시대에 발맞춘 온·오프라인 하이브리드 전시회라고 주최사는 밝혔다. 방역지침을 준수, 참관객의 동선을 구분하고 마스크 착용으로 안전하게 진행됐다. 

전시장은 ▲CLEAN, CARE, COLOR를 주제로 30개 브랜드 참여한 ‘COSMO PICK ZONE’, “ROOKIE OF THE YEAR ZONE’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한 현장 스케치 ▲‘화장품산업의 미래 화두 글로벌 세미나’ 등 다양한 뷰티 트렌드와 비즈니스 장 등이 마련됐다. 

전시회 참가 브랜드 중 참관객과 기업 관계자들의 시선을 끈 주요 제품을 소개한다. 

라라레서피(LALARECIPE) : 하트 고글 비타민C 파인애플 브라이트닝 마스크 시트

순수 비타민C와 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돼 브라이트닝에 도움을 준다. 파인애플 추출물과 파파야열매 추출물이 피부에 생기를 부여, 시원하게 피부를 진정시키고 하이우론과 아미노산의 뛰어난 보습효과도 함께 누릴 수 있다. 안보라미 대표는 ”하이드로겔 소재로 눈 위치에 맞도록 부착해 눈부위를 관리해주는 마스크팩“이라고 소개했다. 러시아, 유럽시장에서 ‘글리터’ 3종 마스크시트로 수출되고 있다.  



㈜대한뷰티산업진흥원 : ‘제주온 큐테라 그린 만다린 스킨케어’

천연 자연의 생명력을 담은 ‘제주온’(JEJU ON), 제주바다의 에너지를 담은 ‘하이온’(HAION), 제주 에코 세라마이드 ‘딥프루브’(Deeprove) 등 라인을 통해 천연유기농 화장품을 선도하고 있다. 제주 유기농 풋귤과 감귤꽃 꿀 조합의 ‘제주온 큐테라 그린 만다린 스킨케어’는 자체 농장에서 생산된 원료로 엄격한 관리를 거쳐 90% 이상 천연 및 천연유래성분이 함유된 화제의 제품이다. ‘딥푸르브’는 세라마이드 주름개선 화장료 조성물 특허 등을 받은 ‘피부장벽 강화’ 제품으로 주목을 받았다. 



㈜웰니스라이프연구소 : ‘식스드롭스(6 DROPS) 페이스 오일’ 4종

천연식물 향이 제공하는 심리 효과 및 피부안정성 연계에 관한 전문적인 연구 및 임상을 토대로 한 오일 블렌딩을 구현하는 향 전문 기업이다. 선호하는 향에 따라 선택 사용할 수 있는 꽃향기, 나무향기, 감귤향기, 흙향기 등 4종의 페이스 관리용 오일을 선보였다. 원료는 순수 천연 에센셜 및 식물성 오일만으로 구성됐다. ‘아로마콜로지(AROMACHOLOGY)’를 위해 소규모 OEM/ODM 제작도 가능하다. 



오린비(ORINBE) : ‘제주 코스메틱 인증 페이스오일’ 

제주 당근 추출물 10.5% 함유, 자연유래 성분 97.99%, 20가지 주의 성분 무첨가, 60일 저온숙성 오일로 빠르게 흡수되고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러시아 골드애플, 카자흐스탄 알렉사 등 체인에 입점, 현지 소비자로부터 인기가 높다. 컬러 마케팅으로 산통통상장원부의 굿디자인(GD)상을 받았다. 이밖에 ‘킵 캄 워시오프 마스크(당근마스크)’ ‘제주레시피 모이스트 에멀젼’ ‘파당 딥 클렌징바’ ‘퓨어 로망스 앰플’ 등 제주 유래 소재의 제주레시피로 생산한다. 



아임낫어베이비(I’m Not A Baby) : ‘고트 밀크 키즈 샴푸’ 

4~12세 어린이 전용 프리미엄 키즈 뷰티로 성장기 어린이 피부고민에 맞는 안전한 제품을 만든다. ‘고트밀크 키즈 샴푸’는 정수리 냄새, 건조, 모발 끊어짐 등 성장이 어린이 두피와 모발 고민을 해결해주는 저자극 샴푸다. 또 ‘고트밀크 키즈 바디워시’는 샤워 후 당김없이 촉촉하게 헹굼이 쉬운 어린이 전용 저자극 바디워시다. ▲자연유래 성분 ▲피부자극 테스트 완료 ▲피부연구소와의 협업을 통해 안전·안심 제품을 제공한다.



코제트(KOSETTE) : ‘솔트 바디 스크럽’ 

코제트는 ‘클린뷰티’를 기본으로 ▲먹을 수 있는 원료 ▲지속가능한 원료 ▲비건(vegan)의 3요소로 제품을 생산한다. 메인 소재는 토판염(유네스코 청정지역 신안의 갯벌을 직접 다진 토판 위에서 수확한 소금)과 대나무숯이다. 밀가루보다 작은 미세입자로 자극없이 깊숙한 노폐물을 제거해준다. ‘솔트 두피 스크럽’ ‘솔트 페이셜 스크럽’ ‘솔트 치약’ 등 스크럽 라인을 구성한다. 전제품 비건 및 크루얼티 프리(cruelty free), 오리지널 더마테스트 등을 받았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