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피지오겔 사이언수티컬즈 데일리뮨 앰플’ 5만개 판매

LG생활건강 인수 후 저자극 고기능성 제품으로 인기...북미 시장 진출, 고객 세분화 제품군 확대

LG생활건강이 인수한  피지오겔의 ‘사이언수티컬즈 데일리뮨 앰플’이 5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데딜리뮨 앰플은 민감성 피부 소비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고기능성제품. 작년 5월 출시 때 사전예약 판매 기간에 준비된 수량이 소진돼 화제가 됐다. 

‘0초 셀럼’으로도 불리는 이 제품은 125시간 항산화 테스트를 완료해 탁월한 항산화력이 특징. 피부장벽 보호 및 탄성 복원력 개선 효과도 있다. 특히 업그레이드 된 8%의 비타민C, E 및 프로비타민 B5 판테놀로 구성된 ACE VITA 콤플렉스TM을 더해 피부 본연의 방어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지난 10일에는 한국소비자협회의 ‘2021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스킨케어 부문’에서 업계 최초로 8년 연속 소비자대상을 수상했다. 

한편 피지오겔은 글로벌 더마 브랜드 성장을 위해 작년부터 북미·중국·일본 시장으로 확대했다. 아마존에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하고 코스트코 온라인몰 입점 외에 올해 오프라인 채널로 판매를 확대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피부트러블 고민이 많은 MZ세대를 겨냥한 진정 스킨케어 ‘레드수딩’ 라인을 출시할 예정이다. 기존 보습 크림류의 라인 외에 세분화된 고객 니즈에 맞춰 선크림·패드·앰플 등 다양한 제품군을 시장에 선보일 계획이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