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가상 현실에서 왕후 복식과 장신구 체험...‘후 천기단 디지털 갤러리’ 오픈

LG생활건강 ‘후 천기단 스페셜 에디션’, 프랑스 아티스트 피에르 마리와 협업...떨잠에서 영감 얻은 패키지 돋보여

URL복사


왕후의 복식을 입어보고 장신구 떨잠에서 영감을 얻은 화장품 패키지 디자인을 프랑스 아티스트의 메이킹 필름을 통해 감상한다.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후’가 오픈한 ‘디지털 갤러리’는 가상 현실(virtual reality) 공간. ‘후 천기단 스페셜 에디션’의 디자인에 담긴 왕후의 복식과 장신구의 실제 이미지를 360도 VR 영상으로 구현, 궁중 생활을 실감나게 체험할 수 있다. 

이번 패키지는 프랑스 아티스트 피에르 마리(Pierre Marie)와 협업, 왕후의 복식과 장신구들을 생생하게 재현하고 스튜디오 메이킹 필름을 통해 패키지 디자인의 의미를 소개한다. 

‘천기단 패키지’는 왕후의 복식인 대례복과 장신구인 떨잠 등에서 영감을 받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는 설명이다. 왕후의 지위를 상징적으로 보여주고 궁중의 특별한 의례에 사용되어 화려하고도 섬세한 아름다움을 살펴볼 수 있다. 

후를 대표하는 글로벌 메가 라인인 ‘천기단’은 노화와 관련된 피부 고민들을 다스리는 30여 가지의 궁중 피부 비방을 배합한 천기비단 성분의 다양한 제품 구성이 눈에 띈다. 

△ 풍부한 영양으로 피부에 윤광을 선사하고,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화현 밸런서’와 ‘화현 로션’ △천기단의 풍부한 농축감을 느낄 수 있는 ‘화현 에센스’ △농축감 있는 고탄성 제형이 탄력 있고 깊이 있게 빛나는 눈가 피부를 완성하는 ‘화현 아이크림’ △진한 영양을 더해 영롱한 피부로 가꿔주는 ‘화현 크림’ 등이 내장되어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