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EM·ODM

콜마비앤에이치, 자폐성  장애인을 위한 1억원 상당 건기식 후원

자폐 장애인의 숙면을 위한 건기식 제공...11개지부 및 부설기관에 전달

URL복사
콜마비앤에이치는 한국자폐인사랑협회에  1억원 상당의 수면장애 및 인지력 기능개선 건기식 전달식을 가졌다. 이는 자폐성 장애인과 가족들에게 온정의 손길을 전하는 등  ESG 경영 실천의 일환으로 이뤄졌다.

행사에는 콜마비앤에이치 박정원 전무와 한국자폐인사랑협회 김용직 협회장 등이 참석했다. 

콜마비앤에이치는 발달 장애인 중에서도 자폐성 장애인들과 가족들의 수면시간이 짧다는 점을 주목하고 이번 지원을 결정했다는 후문이다. 이날 준비한 건기식은 한국자폐인사랑협회를 통해 협회 전국  11개 지부 및 부설 기관에 전달될 예정이다.

박정원 전무는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우리 이웃들의 건강한 삶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이번 후원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속가능한  ESG 경영 활동을 확대해 많은 사람들에게 건강과 아름다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기업적 소명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콜마비앤에이치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ESG  활동을 진행 중이다. 2020년부터 국내 취약계층 아동을 위해 후원금을 비롯한 건기식 등을 지원해 오고 있으며 독거 노인을 위한 도시락 봉사 등 꾸준히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