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연구원, K-뷰티 체험·홍보관(Beauty Play) 7-8월 전시 37개사 선정

홍보관 입점 2.5대 1 경쟁률...다양한 프로그램에 따라 홍보 지원 예정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원장 이재란)은 22일 명동 K-뷰티 체험·홍보관(Beauty Play)의 7-8월 전시기업 37개사 307개 제품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홍보관 입점 모집에는 총 91개 기업이 신청해 2.5대 1의 경쟁률을 보였다. 각 사의 대표 제품은 앞으로 2개월간 홍보관에 상시 전시하며, 내방객 대상 홍보활동에 참여하는 기회가 주어진다. 



연구원 관계자는 “코로나19 방역조치가 완화됨에 따라 7~8월 기점으로 선정된 기업의 브랜드 홍보와 비즈니스 활동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홍보관은 중소 화장품기업에게 제품을 전시·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K-뷰티 명소로 꼽히는 명동성당 앞 YWCA회관 3층에 마련됐다. 현재 △제품 상설 전시 △홍보관 운영 내·외국인 단체행사 연계 △원데이 클래스 홍보 연계 △단독 팝업스토어 행사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 블로그 리뷰, 수출 마케팅 등 프로그램에 따라 선정된 기업을 우선 지원할 계획이다. 

이재란 원장은 “코로나19로 침체된 중소 화장품 업계를 위해 우수한 국내 화장품이 널리 알려질 수 있도록 연구원이 앞으로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