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아모스프로페셔널, 파스텔 컬러 활용한 ‘2022 SUMMER 헤어 트렌드’ 공개

소프트-아이스크림 핑크, 빈티지-멜팅 오렌지, 달콤-코튼 캔디 등 스타와 셀럽의 헤어 스타일 제안



아모스프로페셔널은 서머룩 화보 ‘SUMMER PASTEL DREAMS’를 공개, 여름 헤어 스타일을 제안했다. 이번 화보는 아이돌 헤어 담당 순수 서하 디자이너와 함께 진행했다. 최근 셀럽이나 아이돌 헤어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소프트한 파스텔 컬러를 소개한다. 

① ‘아이스크림 핑크’

부드럽지만 존재감 있는 핑크 컬러로 많은 아이돌과 MZ세대 셀럽들이 각자의 스타일로 다양한 핑크 헤어를 소화했다.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핑크 컬러지만, 너무 쨍한 핫핑크는 부담스러웠다면 소프트한 파스텔 핑크 컬러를 추천한다.

아모스프로페셔널 관계자는 “이번 룩은 더위를 부드럽게 녹여줄 아이스크림처럼 소프트한 파스텔 핑크 컬러에 굵은 웨이브를 넣어 러블리한 무드를 느낄 수 있는 스타일이다. ‘칼라제닉 프리즘 믹스’를 활용해 소프트한 색감을 연출했다”고 설명했다. 

본인의 피부 톤에 맞게 파스텔톤을 배합해서 소프트한 핑크 컬러를 연출한다면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트렌디한 서머룩이 완성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② ‘멜팅 오렌지’

올여름 핫한 헤어 컬러로 오렌지 컬러가 떠오르고 있다. 스타들을 통해 이번 시즌 오렌지 컬러 트렌드를 엿볼 수 있다.

아모스프로페셔널은 ‘칼라제닉트루싱크S’와 ‘톤프라이머’를 활용해 빈티지한 매력의 ‘멜팅 오렌지’룩을 선보였다. 화사한 컬러에 우유 한 방울 톡 떨어트린 소프트한 색감으로, 자잘한 히피컬을 더해주거나 브레이드 스타일을 연출해주면 빈티지한 서머룩을 완성할 수 있다.

특유의 화사함으로 뜨거운 여름 햇빛에서 돋보이는 오렌지 컬러에 파스텔톤을 더한 ‘멜팅 오렌지’ 컬러 염색으로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트렌디한 헤어룩을 표현할 수 있다. 

③ ‘코튼 캔디’

원컬러 스타일이 밋밋하게 느껴진다면 다양한 색감의 레인보우 컬러를 시도하는 아이디어다. 

달콤함이 느껴지는 ‘코튼 캔디’ 스타일은 남과는 다른 나만의 스타일을 표현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한다. 탑과 네이프에 겹치지 않게 다양한 파스텔 컬러를 교차 도포하여 스타일링에 따라 다양한 컬러감을 보여줄 수 있다.

아모스프로페셔널 관계자는 “‘칼라제닉 프리즘 믹스’를 활용한다면, ‘코튼 캔디’ 스타일처럼 다양한 컬러 조합의 색다른 컬러 체인지로 시원하고 발랄한 여름을 맞이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