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시세이도 창립 150주년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 3종 출시

시세이도의 피부에 대한 열정과 진심 담은 과거·현재·미래 상징 패키지 디자인 선보여



시세이도(SHISEIDO)가 창립 150주년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 3종을 출시했다. 리미티드 에디션은 ▲‘오이데루민 리바이탈라이징 에센스’ ▲‘얼티뮨 파워 인퓨징 컨센트레이트Ⅲ’ ▲‘얼티뮨 퓨처 파워 샷’ 등으로 구성됐다. 

화려한 프리즘 컬러는 삶의 모든 단계에서 전세계 개개인의 다양한 아름다움에 힘을 실어주고자 하는 시세이도의 약속을 표현했다는 설명이다. 각각 과거·현재·미래를 상징하며 프리즘이 과거~미래로 퍼져나가는 것을 디자인했다.

‘오이데루민 리바이탈라이징 에센스’는 시세이도의 최초 에센스이자 헤리티지를 대표한다. 독자 기술의 바이오-히알루론 하이퍼 콤플렉스가 함유돼, 지친 피부를 빠르게 케어해주는 에센스 워터이다. 

‘얼티뮨 파워 인퓨징 컨센트레이트Ⅲ’은 피부 혈행을 개선하는 세럼으로 수분 스위치 역할을 하는 아쿠아인풀과 뉴 히비스커스 추출물을 함유한다. 최적의 수분을 유지하도록 케어하며 민감한 피부를 보호하고 손상된 피부를 개선해준다. 

인텐시브 세럼인 ‘얼티뮨 퓨처 파워 샷’은 얼티뮨 핵심성분을 15배 농축한 파워 에센스.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동백나무씨추출물을 함유해 잦은 디지털 기기 사용으로 인한 지친 피부를 케어해준다. 끈적임이 적고 가볍고 빠르게 흡수된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