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메디앤서, 세로모공 관리 특화 ‘포어 콜라겐 마스크' 출시

콜라겐추출물 83% 함유, 세로모공 탄력 효과, 모공 수, 모공 면적 등 개선

삼양사의 화장품 브랜드 메디앤서(MediAnswer)가 모공 관리 특화 ‘포어 콜라겐 마스크’를 선보였다. 콜라겐 마스크는 누적 판매량 2200만장을 판매한 대표 제품. 약국 화장품으로 불리는 ‘더모’가 브랜드 정체성이다. 

이번에 나온 신제품은 콜라겐 덩어리 마스크라는 콘셉트로, 100% 프랑스산 콜라겐 추출물 83%를 함유해 피부 탄력과 보습에 도움을 준다는 설명이다. 모공 대비 1/3만3334크기인 500달톤(Da) 저분자 콜라겐을 사용하고 메디앤서만의 ‘TDS(Transdermal Delivery System)’ 특허 기술을 적용해 흡수력을 높였다. TDS는 피부를 통해 유효 성분을 피부 깊은 곳까지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기술이다. 

포어 콜라겐 마스크는 모공이라는 뜻의 영문 포어(pore)를 제품명에 넣은 것처럼 모공 관리에 특화된 제품이다. 모공 보습, 탄력과 함께 모공 및 피지까지 관리할 수 있는 미백, 주름 개선 2중 기능성 마스크팩이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피부 탄력이 떨어지면서 세로로 길어지는 모공을 일컫는 ‘세로모공’ 개선에 도움을 준다. 모공 관리에 도움을 주는 ‘트리플 포어 솔루션’ 성분이 1만ppm 함유돼 노화로 늘어난 모공을 잡아주고 피지 분비로 인한 피부 번들거림을 케어해 준다. ‘트리플 포어 솔루션’은 피지를 흡착하는 클레이 성분과 모공 및 피지 케어 특허 성분 2종(안티세범P, 에이씨제로)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피부 온도를 즉각적으로 낮춰주는 쿨링 효과를 제공해 더운 여름철 피부 온도 상승으로 발생하는 피부 열감을 낮춰준다.

실제로 성인 여성 22명(30대 3명, 40대 8명, 50대 11명)을 대상으로 포어 콜라겐 마스크 사용 전후를 비교한 결과, 세로모공은 제품 사용 직후 17%, 1주 후 21%까지 개선됐으며 모공 부위 탄력은 사용 직후 8%, 1주 후 13% 개선됐다. 모공 수 및 모공 면적 역시 사용 1주일 후 각각 31%, 25% 개선됐다. 사용 후 피부 온도가 약 6.6도(℃) 낮아지는 피부 쿨링 효과도 확인됐다.

삼양사 관계자는 “기존 콜라겐 마스크의 보습 및 탄력 효과에 더해 세로모공 관리를 특화한 것이 최대 강점”이라며 “피지 분비가 왕성해지는 여름철마다 고민되는 피부 모공 및 탄력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